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아가야, 꽃놀이가자!

주 양육자로부터 돌봄을 받을 수 없어 시설에 있는 아이들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6,000원(달성률: 1.6%)
모금기간 :  
2017.07.13 ~ 2017.10.13
공감 작성하기 – 아가야, 꽃놀이가자!
아가야, 꽃놀이가자!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아가야, 꽃놀이가자!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아가야, 꽃놀이가자! - 사진
아가야, 꽃놀이가자!
시설에서 보호받고 있는 아이들의 바깥활동을 응원해주세요! 하루하루 쑥쑥 크는 우리 아이들 전주영아원은 0~7세의 38명의 아이들이 살고 있는 곳으로, 대부분 주 양육자로부터 돌봄을 받을 수 없어 이곳에서 보호, 양육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이들은 바깥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Photos provided by Pexels
아직 신체적, 인지적으로 미성숙한 영유아들이기 때문에 아이들을 인솔할 인원이 확보되어야 외부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의 신체는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그에 맞는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줄 수 없어 속상한 마음이 가득한 영아원 선생님들입니다.
Photos provided by Pexels 따뜻했던 그 해 겨울
작년 겨울, 여러 후원자님들과 한 기업 임직원분들의 도움으로 아이들은 생애 첫 놀이공원 나들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아이들은 책에서만 보던 동물친구들도 만나고, 신나는 퍼레이드를 보며 함께 춤도 추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아이들에게는 긴 여정이었음에도 지친기색없이 즐거워하던 아이들의 모습이 아직도 선명합니다.
Photos provided by kevindelvecciho 놀이공원에 다녀온지 반 년이 넘어가는 이 때에도 아이들은 그때를 떠올리며 "또 여행가고 싶어요!", "동물들을 만나고 싶어요!"라며 끊임없이 들뜬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는 더욱 오랫동안 기억되고, 아름다운 추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Photos provided by kevindelvecciho 화려한 외출, 그 두 번째 꽃이 피는 봄이 오거나, 더운 여름 휴가철이 되면 가정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돌아올 또 다른 시간들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Photos provided by sethdoylee 하지만 그때마다 우리 아이들은 무얼하며 보낼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항상 찾아주시던 반가운 발걸음과 따뜻한 손길들도 이 시간 만큼은 가족과 함께 해야하기 때문이죠. 작년 겨울의 첫 여행경험을 발판 삼아, 올해도 아이들에게 더 많은 추억과 소중한 기억을 남겨주고 싶습니다. 작고 작은 아이들의 마음속에 보다 큰 꿈과 새로운 희망을 싹 틔울 수 있게 함께해주세요.
Photos provided by sethdoylee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자세히보기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