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오직 하나뿐인 민지의 신발

평범한 신발을 신지 못하는 아이에게 특별한 신발을 신겨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51,000원(달성률: 5.1%)
모금기간 :  
2017.08.04 ~ 2017.11.30
공감 작성하기 – 오직 하나뿐인 민지의 신발
오직 하나뿐인 민지의 신발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오직 하나뿐인 민지의 신발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굿피플 오직 하나뿐인 민지의 신발 - 사진
국내아동지원 캠페인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민지의 신발
평범한 신발을 신지 못하는 아이에게 특별한 신발을 신겨주세요! 엄마의 작은 보석 1미터가 조금 넘는 작은 키와 앙증맞은 발, 노래 듣는 것을 좋아하는 엄마의 하나뿐인 공주님 민지(가명)는 심한 뇌성마비와 심장질환을 가지고 태어나 단 한 번도 엄마라는 단어를 소리 내어 불러 본 적이 없습니다. 12살이 되었지만 아기처럼 옹알이를 하며 유모차를 타고 다니는 아이. 엄마는 딸의 상태를 조금 더 낫게 만들기 위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물리치료, 언어치료 등 재활치료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간절한 소원이...통했던 걸까요?
2년 전까지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인 한 발짝도 떼지 못하던 민지는 장애로 뒤틀린 발에 꼭 맞는 특수 신발을 신고 아주 조금씩 걷기 시작했습니다. 한 걸음씩 걸을 때마다 신경과 근육에 전해지는 감각들은 민지의 성장세포를 자극해 주고 있습니다.
특수 맞춤 신발 가격 : 최저 30만원 ~ 최고 50만원 특수 맞춤 신발 : 장애로 발 모양이 변형된 사람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발에 본을 떠서 만드는 개인 맞춤형 신발 "엄마가 가난해서 미안해"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아이는 키뿐 아니라 발도 한 사이즈씩 자라지만 성장하는 아이의 발에 맞춰 매번 비싼 특수신발을 만들어 주는 것은 몹시 부담되는 일입니다. "돈이 없어서 작은 신발을 신길 때 마다 마음이 찢어지는 것 같아요. 이러다가 다시 못 걸으면 어떻게 하죠?"라고 말하는 엄마.
사진. 신발을 신고 걸어보는 민지양 민지를 위한 신발
민지가 편안하게 걷기 위해선 발에 따 맞는 맞춤형 신발이 꼭 필요합니다. 이제 막 걷는 기적을 체험한 민지가 다시 절망하지 않도록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형 신발을 선물해주세요! GOOD PEOPLE 굿피플 굿피플은 정직한 섬김의 실천을 통해 지구촌 희망건설에 앞장서는 UN경제사회이사회 (UN ECOSOC)로부터 특별 협의 지위를 부여받은 국제개발NGO입니다.
www.goodpeople.or.kr

굿피플

굿피플 - 로고

굿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국제개발 NGO로서 가난과 재난으로 고통을 받는 이웃들에게 국경과 인종을 초월하여 긴급구호와 개발사업을 전개, 더불어 사는 지구촌 건설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후원...

자세히보기

굿피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