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해외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지붕 없는 학교에 남은 아이들

사이클론 에이바(AVA)로 붕괴 된 학교 재건을 도와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2,023원(달성률: 0.2%)
모금기간 :  
2018.03.28 ~ 2018.06.19
후원하기(지붕 없는 학교에 남은 아이들)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지붕 없는 학교에 남은 아이들
지붕 없는 학교에 남은 아이들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지붕 없는 학교에 남은 아이들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굿피플 지붕 없는 학교에 남은 아이들 - 사진
(로고) 국제 구호 개발 NGO GOOD PEOPLE 굿피플
해외지역개발사업
사이클론이 앗아간, 지붕 없는 학교에 남은 아이들 마다가스카르의 불청객
사이클론 에이바(AVA) 아프리카의 섬나라 마다가스카르를 찾은 불청객 1월 4일부터 7일까지 약 2박 3일간 동부 해안선을 따라 이동하며, 13년 만에 최대의 피해를 입힌 사이클론 에이바(AVA) 강력한 돌풍을 동반한 에이바(AVA)는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을 파괴했고, 서부에는 많은 비를 뿌려 홍수와 산사태를 일으켰습니다. 사이클론 에이바(AVA)로 인한 사망자 29명, 실종자 22명, 이재민 80,000여명(AFP통신). 시선이 닿는 곳 마다 보이는 것은 광범위한 피해범위, 도로 및 교량의 붕괴로 고립된 지역들, 하루아침에 터전을 잃은 허망한 표정의 사람들, 학교를 잃은 아이들.. 세계 최빈국 중 하나인 마다가스카르에 찾아온 절망 이대로라면 피해지역 재건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지 상상 할 수도 없습니다.
"학교를 도와주세요!" 어디서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가운데, 토아마시나 지역의 주민들이 굿피플의 사업장을 찾아왔습니다. "학교를 도와주세요!"그들이 제일 먼저 부탁한 한 마디
집을 잃어 당장 잘 곳이 없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그들이 원한 건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교육 받을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아무것도 없다고 믿었던 곳에 아이들이 있었고, 모든 것이 사라진 것처럼 보이는 곳에 희망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교실이 사이클론의 피해를 입었지만, 아이들은 여전히 그 곳에서 공부를 하고 있었고 그런 아이들을 보며 지역 주민들은 절망 속에 새로운 희망을 틔워냈습니다. 이제 저희가 나설 차례입니다!
굿피플은 토아마시나 지역의 주민들과 함께 하루라도 빨리 아이들을 위해 학교를 재건하고자 합니다. 그것은 아이들이 스스로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이자 새로운 희망의 시작이 될 것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이제 저희가 나설 차례입니다!
굿피플과 함께 마다가스카르에 희망의 씨앗을 뿌려주세요! 보내주신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됩니다. 교육지원 : 사이클론 피해를 입은 학교를 재건하여,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생활지원 : 학교 재건에 참여하는 마을 주민들에게 직업을 제공하여, 비상 수입원 확보를 통해 가정이 위기상황에 노출 되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굿피플

굿피플 - 로고

굿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국제개발 NGO로서 가난과 재난으로 고통을 받는 이웃들에게 국경과 인종을 초월하여 긴급구호와 개발사업을 전개, 더불어 사는 지구촌 건설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후원...

자세히보기

굿피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