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해외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리야와 오래도록 함께하고싶어요

선천성 심장질환으로, 수술 없이 5년을 채 더 살기 어려운 리야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500,000원(달성률: 50.0%)
모금기간 :  
2018.05.24 ~ 2018.08.31
후원하기(리야와 오래도록 함께하고싶어요)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리야와 오래도록 함께하고싶어요
리야와 오래도록 함께하고싶어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리야와 오래도록 함께하고싶어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리야와 오래도록 함께하고싶어요 - 사진
해외 의료문제아동 의료비 지원
리야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어요 너를 처음 만난 날 네팔 카트만두 빈민촌 한구석 천막 아래 단칸방엔 3살 리야와 부모님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리야의 엄마는 리야의 탄생과 함께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리야는 선천성 심장질환이 있고, 특히 심혈관이 좁아 수술을 하지 않으면 앞으로 5년을 채 살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네 아픔을 바꿀 수 있다면 심장질환으로 발달이 늦은 리야는 3살이지만 아직 잘 걷지 못할 뿐 아니라, 또래보다 훨씬 작은 체구 때문에 동네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도 힘듭니다. 오늘도 리야는 동네 한 쪽 모퉁이에 앉아, 즐겁게 뛰노는 친구들의 모습을 부러운 듯 바라볼 뿐입니다. 현실에 무너지는 마음
그런 리야를 바라보는 엄마, 아빠는 마음이 무너집니다. 리야의 부모님은 리야의 수술을 위해 병원이 전무한 곳에서 수도 카트만두로 이사를 왔습니다. 하지만 빈민촌 구멍 뚫린 천막 아래 사는 세 식구는 일용직 노동을 하는 아빠의 수입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어, 식배와 월세, 약값을 내고 나면 수중에 남는 돈이 없습니다. 마음이 미소 지을 때 리야가 언제까지 엄마, 아빠를 보며 방긋 웃어줄 수 있을까요?
비록 가난한 엄마, 아빠지만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딸, 리야에게는 보다 더 나은 삶을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가난이 리야가 누릴 수 있는 삶의 행복을 빼앗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리야의 엄마, 아빠가 리야의 예쁜 눈, 환한 웃음을 오래오래 지켜볼 수 있도록 여러분이 함께 해주세요. *네팔홀트드림센터에서는 경제적 이유로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긴급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후원금은 리야의 치료비로 우선 사용되며, 리야와 같은 상황의 아이들의 의료비로 사용됩니다.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자세히보기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