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우리 집에 놀러와!

저소득가정의 안전한 주거환경 제공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0원(달성률: 0.0%)
모금기간 :  
2018.06.26 ~ 2018.09.30
후원하기(우리 집에 놀러와!)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우리 집에 놀러와!
우리 집에 놀러와!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우리 집에 놀러와!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우리 집에 놀러와! - 사진
저소득가정 주거지원
우리 집에 놀러와 오늘도 예빈이는 친구들 몰래 집에 돌아옵ㄴ디ㅏ 초등학교 4학년 예빈이는 평소 조용하지만, 친구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배려도 잘해 학급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친구들은 예빈이의 집에서 놀고 싶어 하지만, 그럴 때마다 예빈이는 둘러대며 친구들 몰래 집에 돌아옵니다. 예빈이의 집은 월세 15만원 단칸방 예빈이는 엄마와 단 둘이 살고 있습니다.
예빈이가 두 돌이 되기 전, 아빠의 모진 가정 폭력을 피해 엄마가 예빈이를 데리고 집을 나왔기 때문입니다. 엄마는 좀 더 안전한 곳에서 예빈이와 함께하고 싶었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일을 지속할 수 없게 되면서 현재의 단칸방을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꿈이 현실이 된다면...
예빈이가 꿈꾸는 집은 따뜻한 분위기에 핑크색으로 꾸며진 공주님 방입니다. 하지만 현실 속 예빈이의 집은 상상과 전혀 다른 월세 15만원, 단칸방입니다. 게다가 환기도 제대로 되지 않아 곰팡이가 가득하고, 부족한 수납공간 덕에 온갖 짐들이 집안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예빈이는 엄마의 건강상태를 알기 때문에 이사를 가자는 투정 대신 엄마의 건강을 걱정하고 기분을 살핍니다. 예빈이에게 만약 기사를 간다면 기분이 어떨지 물었더니, "엄마가 더 이상 아프지 않을 것 같고, 친구들도 우리 집에 놀러와서 함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합니다. 예빈이가 꿈꾸던 따뜻한 집이 현실에서 나타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마법을 보여주세요. 후원금 예빈이 가정을 포함한 저소득가정의 전월세비 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로고)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자세히보기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