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추위보다 난방비가 더 무서워요!

난방비 걱정 없이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기를 선물해주세요!

목표액 :  
3,000,000원
모금액 :  
939,000원(달성률: 31.3%)
모금기간 :  
2018.11.27 ~ 2019.01.31
공감 작성하기 – 추위보다 난방비가 더 무서워요!
추위보다 난방비가 더 무서워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추위보다 난방비가 더 무서워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추위보다 난방비가 더 무서워요! - 사진
삶을 채워요 dreamfull 아이들의 꿈을 채웁니다
난방비 걱정에, 냉골바닥에서 생활하는 아이들! 추위보다 난방비가 더 무서워요...
11살 지은이는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고 있습니다.
겨울이면, 집안 가득 느껴지는 냉기로 인해 하루종일 두툼한 외투를 벗을 수가 없습니다.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못한 형편 때문에 한 겨울에도 난방비 걱정에 보일러를 제대로 틀지 못하고, 노후 된 집은 단열도 제대로 되지 않아 외풍이 심하고, 보온력이 떨어져 냉골 바닥에서 지내야만 합니다. 에너지 빈곤층, 추위와 싸워야 하는 아이들! 에너지 빈곤층이란?
에너지 구매비용이 소득의 10& 이상인 가구를 말하며, 전체 가구의 10,3%를 차지합니다. 한 겨울 추위보다 감당할 수 없는 난방비 걱정에 온 가족이 전기장판 하나에 모여 잠을 청하는 에너지 빈곤층 가정이 많습니다. 기나긴 겨울 수 많은 밤을 추위에 떨며 웅크려 잠들어야 하는 아이들... 경제적 어려움으로 추위에 떨어야만 하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의 나눔이 필요합니다. 추위와 싸워야 하는 에너지 빈곤층..
올 겨울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난방비 걱정 없이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온기를 선물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기부금 이렇게 사용됩니다.
모금 목표금액 3,000,000원 난방비 지원
1가정 300,000원 X 10가정 3,000,000원 모금액의 15%는 기부금품모집법에 의거 모금사례발굴 및 가정방문, 사후관리 등 사업진행비로 사용됩니다.
* 본 모금함은 드림풀, 해피빈 등에서 동시모금이 진행되며, 총 모금액은 드림풀 모금함에 반영됩니다.
* 목표모금액을 초과한 후원금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다른 사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문의:드림풀 070-7164-7215
*드림풀은 아동보호정책에 따라 아동의 동의 없이 실명과 사진을 노출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가명과 대체 사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로고

1986년, 천원으로 시작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가족 중심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가장 가난하고 소외된 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생활비, 교육비, 의료비가 없어 고통 당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