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지독한 가난, 홀로 견디는 엄마

홀로 가정을 지키는 여성한부모 가정을 위한 생계비 지원 캠페인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3,000원(달성률: 1.3%)
모금기간 :  
2020.07.01 ~ 2020.08.31
공감 작성하기 – 지독한 가난, 홀로 견디는 엄마
지독한 가난, 홀로 견디는 엄마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지독한 가난, 홀로 견디는 엄마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굿피플 지독한 가난, 홀로 견디는 엄마 - 사진
good people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
여성 한부모가정 지원 캠페인
지독한 가난을 혼자 감당하는 엄마 아픈 아기를 지켜야만 합니다
아기가 생기자마자 도망쳐버린 남편, 민영씨는 홀로 병원에서 아기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출산의 기쁨을 느낄 새도 없이 아기의 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희귀질환 레녹스가스토증후군 때문이었습니다.
이유도 없이 갑자기 시작되는 발작 때문에 민영씨는 항상 아이의 곁을 지켜야 합니다. 가족을 책임져야만 하는 가장, 엄마
아픈 아이뿐만이 아닙니다. 연로하신 부모님, 동생이 두고 떠난 조카까지 모두를 책임져야 하는 민영씨는 관절염으로 콕콕 아파오는 손목으로 매일 쇼핑백에 풀을 붙입니다. 그리고 몇 번이고 되뇝니다.
"괜찮아, 엄마는 강하니까." 가난을 벗어날 수 있을까요?
개인의선택으로, 때론 원치 않는 이별로 인해 한부모 가정은 점점 늘고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고, 생활비를 버는 것을 감당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감이 엄마의 어깨를 짓누릅니다. "퇴근한 뒤에 아기 데리러 어린이집에 가면, 저희 아이만 남아 있거든요. 그게 가장 슬프고 미안해요." 아이와 오랜 시간 떨어져 있어야 하지만, 벌이는 변변치 않습니다. 이제는 '혼자' 버티지 않도록, '함께'가 되어주세요. '혼자'이기에 더 힘든 순간들, '함께'가 되어준다면 어떨까요? 무거운 물건은 함께 들었을 때 더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감당하기 힘든 순간에 받는 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한부모 가정을 위한 긴급생계비와 생필품 지원에 여러분의 응원을 전해주세요.

굿피플

굿피플 - 로고

굿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국제개발 NGO로서 가난과 재난으로 고통을 받는 이웃들에게 국경과 인종을 초월하여 긴급구호와 개발사업을 전개, 더불어 사는 지구촌 건설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후원...

굿피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