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 투게더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기브유
  3. 후원참여

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청소년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승현이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시각장애 바이올리니스트 승현이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목표액 :  
9,900,000원
모금액 :  
8,000원(달성률: 0.08%)
모금기간 :  
2022.11.22 ~ 2023.02.28
후원하기(승현이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승현이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승현이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승현이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아이들과미래재단 승현이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 사진
아이들과 미래재단
마음으로 연주하는 바이올리니스트
승현이의 꿈을 함께 응원해요! 35주 조산으로 태어나 빛 감지가 안되는 일차 유리체 증식증을 앓은 승현이. 다행히 생후 8개월에 수술을 받아 지금은 안경을 쓰면 10CM 정도에서 사물을 희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승현이가 경계성 자폐 소견을 받은 5살 때 엄마는 하늘이 무너져 내리는 것 같았지만 계속 슬퍼할 수만은 없었습니다. 작은 교회 목사님인 아빠의 수입만으로 충분한 재활과 교육이 어려워 엄마는 모든 방법을 찾아 승현이를 지원했습니다. 승현이가 절대음감을 갖고 바이올린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엄마는 유튜브에서 바이올린을 배웠습니다. 자세와 활쓰기, 운지법 등 기본자세는 유튜버마다 알려주는 방법이 달라 엄마와 승현이는 늘 뭐가 맞는지 헷갈립니다. 바이올린 재능을 인정받아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에서 활동하는 승현이는 다른 아이들보다 몇 배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악보를 보지 못해 소리로 음계를 외우고 강박과 예민함이 남아 있어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짧기 때문입니다. 승현이는 바이올린을 통해 행복을 느끼고 음악을 통해 세상을 이해합니다.
바이올린을 켤 때 승현이는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엄마는 이 빛을 지켜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바이올린 강습비를 생각하면 마음이 답답해집니다. 문득 아이가 먼저 바이올린을 포기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 엄마는 승현이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승현이가 포기하지 않고 계속 바이올린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합니다. 아이들과미래재단은 승현이가 걱정없이 바이올린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또한 승현이와 비슷한 어려움에 처한 국내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교육비로 사용됩니다.
승현이 바이올린 레슨비
1회 레슨비 6만원 30회
저소득 가정 아동 교육비
3명 240만원(연간) 승현이의 꿈이 더 반짝일 수 있도록 후원으로 함께해 주세요.
후원문의 1644-0820
www.kidsfuture.or.kr

아이들과미래재단

아이들과미래재단 - 로고

모든 아동과 청소년이 마땅히 꿈꾸고 경험해야 하는 것들을 차별 없이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부자님이 보내주신 도움은 당장의 어려움을 해결할 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과 문화예술 기회로 전달...

아이들과미래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