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제목 작성자 등록일
동훈이가 후원자님께 인사드립니다! 홀트아동복지회 2017.11.16
이전사진
  • 쿨쿨 자고 있는 동훈이 - 사진
다음 사진

동훈이가 감사한 후원자님께 인사 드립니다!

동훈이를 응원해주시고 소중한 후원금 보내주신 후원자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난로보다 더 따뜻했던 댓글 하나하나는 동훈이와 동훈이를 돌보시는 위탁가족에게 참으로 큰 힘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태어나자마자 부모님으로부터 친권 포기된 동훈이는 ..

뇌손상으로 뇌수종, 발달성 장애, 경련, 갑상선기능 저하증, 폐렴, 부정맥 등을 앓으며 잦은 입퇴원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동훈이와 또 이와 같은 상황에 처한 아동들에게 더 집중적이고 꾸준한 치료를 진행하고자 모금을 시작하였는데요.
모금 중에 동훈이는 뇌에 고인 물과 출혈로 머리 안에 넣은 호스가 막혔고 이를 빼 내는 긴급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의 수술이었음에도 아이는 잘 견뎌주었고 수술도 잘 끝났습니다. 아마도 많은 후원자님의 응원과 온기를 전달 받은 까닭이 아닌가 싶은데요. 회복 상태가 좋아 머리 보형물을 제거하였고 퇴원 후엔 우유도 잘 먹고 잘 자서 살도 포동포동 쪘습니다. ^^
현재 아이는 일주일에 두 번씩 물리치료를 받고 있고, 중간에 감기에 걸려 병원에 며칠 입원하였지만 금방 회복하여 지금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상체를 혼자 힘으로 세울 수 없기 때문에 앉는 의자를 통해 상체를 세우는 연습도 하고 있고요.
아 그리고 엄마, 아빠라는 말도 참 잘한답니다. ‘동훈아~’라고 이름을 부르면 까르르 잘 웃기도 합니다. ^^


강하고 담대하게

동훈이는 어려운 의료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 가정을 찾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국내외의 가정을 찾지 못해 몇 달 후부터는 일산의 장애인 시설에 시설에서 지내게 될 예정인데요. 아픔이 완전히 사라지기는 어렵겠지만 그 아픔보다 더 큰 후원자님의 사랑과 응원은 계속되기에 우리 동훈이는 꿋꿋하게 힘을 낼 것 입니다.

동훈이와 함께 해 주신 후원자님께 다시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동훈에게 주신 사랑보다 더 큰 사랑과 축복이 후원자님께 전해지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_^


* 모금 중에 기업 ‘세아’의 임직원들이 동훈이를 위한 수술비 마련을 해 주셨습니다. 후원금은 동훈이의 긴급 수술과 수술 후 진행 된 물리치료, 환자용 영양식 등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동훈이에게 따뜻한 겨울을

친권이 포기된 동훈이는 확인된 병명만 6개나 됩니다.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48,645원
모금기간 :
2017.01.03~2017.03.31

by 홀트아동복지회동훈이에게 따뜻한 겨울을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