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제목 작성자 등록일
겨울이에게 온기를 전해주신 분들께! 홀트아동복지회 2017.11.16
이전사진
  • 열심히 걸음마를 하는 겨울이!! - 사진
다음 사진

겨울이에게 온기를 전해 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겨울이를 응원해주시고 축복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이모, 삼촌의 미소와 염려의 댓글 하나하나는 겨울이와 겨울이를 돌보시는 위탁가족에게 큰 힘과 의지가 되었습니다.


부모의 품보다 헤어짐을 먼저 경험한 겨울이는

심방중격결손증으로 잦은 검사와 약물치료를 하던 겨울이, 그리고 겨울이와 같은 상황에 처한 아동들의 치료비를 위해 모금을 시작하였는데요. 현재 11개월이 된 겨울이는 일주일에 두 번 홀트의 발달놀이터에 와서 다른 친구들과 놀이 활동을 할 정도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양 심방 사이의 구멍이 6개월 전보다 작아지긴 했으나 아직 그 정도가 미미한 단계라 18개월까지는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고 합니다. 구멍이 자연적으로 막히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엔 수술 혹은 시술을 결정하게 된 다고 하는데요. 결정이 되어서도 바로 수술을 하는 것은 아니고 아이 나이가 5세 이상이 되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디 아이에게 힘든 일이 없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위탁엄마는 겨울이의 정기검사와 약물 치료를 위해 온 정성을 쏟고 계십니다.


사랑을 방울방울

후원자님의 응원 덕분일까요? 우리 겨울이에게 좋은 소식이 생겼습니다!
드디어 평생을 함께 할 가정을 찾았다는 사실인데요!
겨울이도 이 기쁜 소식을 마치 아는 듯 요즘 부쩍 더 성장하고 많이 웃으며 장난꾸러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_^

겨울이를 사랑해주신 후원자님, 다시금 감사합니다. 겨울이행가 행복한 것처럼 후원자님도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심장이 약한 아기새, 겨울이

입양대기아동의 치료비 마련을 위한 캠페인입니다.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228,970원
모금기간 :
2017.03.08~2017.06.26

by 홀트아동복지회심장이 약한 아기새, 겨울이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