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제목 작성자 등록일
지영이 얼굴에 미소가 피어났습니다 (사) WeStart 2018.01.15
이전사진
  • 동생들을 도와주는 지영이 - 사진
다음 사진

어린 나이에 어른이 된 지영이
중학생 지영이는 부모님과 오빠,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사고로 크게 다치신 이후, 어머니께서 홀로 조리교사로 일하며 다섯 식구의 생계를 책임지셨습니다. 집안일을 하고, 동생을 돌보며 어린 나이에 어른이 된 지영이. 주어진 상황에서 씩씩하게 잘 버텼지만, 가족들이 살고 있던 집을 갑자기 비워주어야 하는 상황이 닥치자 앞길이 막막해졌습니다. 기초생활수급비와 어머니의 월급만으로는 보증금을 마련할 수 없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막막했던 가족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가 생겼습니다.
지낼 곳이 없어 걱정이 많았던 지영이네 가족을 위해 여러 후원자 여러분들의
사랑의 손길을 보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지영이네 가족은 작지만 아늑한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좁은 공간이지만, 지영이와 가족들은 서로 떨어지지 않고 함께 생활할 수 있게 돼서 행복하다고 말합니다.

지영이 얼굴에 미소가 피어났습니다.
마음속에 있던 걱정거리가 사라지자 지영이의 얼굴에 미소가 피어났습니다.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도 지영이가 많이 안정되었다고 말씀하십니다. 지영이는 센터에서 친구들, 동생들과 잘 어울리고, 수업시간에도 집중하려고 노력합니다. 지영이가 다시 한 번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선물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안정적인 집에서 살고 싶어요.

지영이가 안정적인 집에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목표액 :
7,700,000원
모금액 :
118,000원
모금기간 :
2017.05.25~2017.06.30

by (사) WeStart안정적인 집에서 살고 싶어요.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