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화려한 외출, 그 두번째! 홀트아동복지회 2018.02.07
이전사진
  • 벚꽃놀이를 했어요!
다음 사진

꼬꼬마 영아원 천사들을 응원해주시고 따뜻한 후원금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모처럼 포근하고 삼촌과 같이 든든했던 응원의 메시지 하나하나는 38명의 영아원 아이들과 아이들을 돌보시는 선생님들께 너무나도 큰 힘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모금 중에 보내주셨던 후원금으로 우리 아이들은 또 한 번 즐거운 외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올해는 무려 1박 2일간의 긴 외출로 그 설렘과 기쁨은 배가 되었는데요.
4월 11일, 캠프 첫 날, 장거리 여행을 위해 새벽부터 분주히 준비한 15명의 아동들과 15명의 엄마(생활지도원 선생님) 그리고 선생님들은 버스가 출발하자 이 여행을 다시금 실감하였습니다. 항상 여러 명의 또래친구들과 함께 생활하느라 1:1로 엄마를 차지하기 위해 엄청난 경쟁을 해야만 했던 아이들은 자신만의 짝꿍 엄마를 독차지 한 것만으로도 너무나 기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롯데월드! 이곳에서 아이들은 회전목마, 매직붕붕카 등 다양한 놀이기구 탑승으로 그 위대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특히 이번 외출이 처음이 아닌 승호(가명, 6세)는 노련?하게 자신의 입장권을 놀이공원 스텝에게 보여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
바쁜 첫째 날의 일정이 끝나고 그 이튿날에는 숙소 근처의 호수를 따라 벚꽃을 만끽하고 아쿠아리움에서 그림책에서만 보던 다양한 물고기 친구들을 만나며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기도 하였습니다.

1박 2일의 여행이라고 하면 보통 사람들에게는 짧은 일정 일수도 있지만 우리 아이들에게는 처음으로 영아원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1박을 하는 설레고도 뜻 깊은 여행이었습니다. 태어나서 쉽게 경험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놀이기구와 퍼레이드, 다양한 동식물과 곤충들을 보고 만지는 체험, 마음껏 뛰고 놀았던 이번 여행은 아이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고 또 다른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상처와 기억에 슬픔이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그것을 덮어줄 행복한 무언가가 생겼다는 자체가 가장 의미 있었던 이번 여행입니다.

후원자님의 마음과 후원금이 우리 아이들의 과거를 바꾸어 주시고 행복의 가능성을 더 활짝 열어주셨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처럼, 후원자님의 얼굴에도 내내 지지 않을 웃음꽃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전주영아원, 홀트아동복지회 직원 올림 -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아가야, 꽃놀이가자!

주 양육자로부터 돌봄을 받을 수 없어 시설에 있는 아이들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22,000원
모금기간 :
2017.07.13~2017.10.13

by 홀트아동복지회아가야, 꽃놀이가자!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