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제목 작성자 등록일
진우에게 찾아온 변화 세이브더칠드런 2018.06.14
이전사진
  • 감통치료 후, 면봉같이 작은 물건을 만질 수 있게 된 진우 - 사진
다음 사진

병명조차 알 수 없던 희귀성 난치질환으로 걷지도 말도 하지도 못했던 진우. 봄꽃이 피기 시작하는 4월, 진우가 좋아졌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 모든 변화는 여러분의 도움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지난 2017년 9월, 진우 이야기를 여러분께 소개했습니다. 병명조차 알 수 없는 희귀성 난치질환을 앓고 있던 진우는 태어날 때부터 위가 약해 배에 연결한 관으로 하루 5번씩 특수분유를 넣어 필요한 영양분을 채웠습니다. 음식을 제대로 먹어본 적이 없으니 씹는 방법도 알지 못했습니다. 선천적으로 폐의 크기가 작아 목에 작은 관을 연결한 진우는 목소리도 잃었고, 전반적인 신체기능과 운동기능이 떨어지다 보니 혼자 서거나 걷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이런 진우의 회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지원을 했습니다.

1. 2017년 12월 인공와우수술 지원
2. 주 1회 감통치료 -감각통합치료- 지원
3. 언어치료 지원
4. 특수 분유 및 의료 물품 지원

진우 부모님은 진우에게 관심 가져주신 기부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진우의 치료는 이제 시작일지 모릅니다. 섭식치료를 포함하여 아직도 받아야 할 외래진료도 많습니다. 하지만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빠르게 재활치료에 적응했습니다. 이 모든게 기부자분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진우와 같은 위기가정아이들을 돕는 일에 함께해 주세요.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조금 더디게 자라는 아이, 진우

조금 더디게 자라는 3살 아이 진우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세요.

목표액 :
5,000,000원
모금액 :
324,608원
모금기간 :
2017.09.01~2017.12.17

by 세이브더칠드런조금 더디게 자라는 아이, 진우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