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제목 작성자 등록일
학대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없는 그 날까지, 우리는 노력해야 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2018.06.14
이전사진
  • 놀이치료를 받는 학대피해아동 - 사진
다음 사진

여러분의 후원과 관심 덕분에 세이브더칠드런은 어려움에 처한 국내 아이들을 위해 일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방임을 포함하여 학대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즉시 보호를 받고 기본적인 권리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지원했습니다.

최근 5년간 한 해 평균 대한민국 아동학대 신고 1만 5천여 건. 세이브더칠드런은 2017년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지원 사업을 통해 아동 383명과 부모 190명에게 심리검사와 놀이 치료, 집단치료를 제공하였습니다. 가정폭력에 지속적으로 노출된 아이, 신체학대나 성학대를 겪은 아이 등 아이들이 입은 학대사례는 정말 다양해서 개인 상황에 맞게 조치가 들어가야 합니다. 이러한 상처는 아무리 몇 달, 몇 년 동안 심리치료를 포함하여 치유 프로그램을 받아도 거의 평생 가기 때문에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될 일입니다.

아직 많은 아이들이 학대의 위험에 놓여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아동학대를 완전히 없애는 것은 어쩌면 달성 불가능한 목표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에게는, 여러분의 지원이 인생을 바꾸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마지막 아이까지 지켜낼 수 있도록,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해주세요.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몸과 마음이 멍든 아이들

학대받은 아이들의 정신적, 신체적인 치료를 도와줍니다.

목표액 :
5,000,000원
모금액 :
723,613원
모금기간 :
2017.06.01~2017.08.31

by 세이브더칠드런몸과 마음이 멍든 아이들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