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희망과 용기가 생긴 재하네 가족 (사) WeStart 2018.09.20
이전사진
  • 재하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습니다. 사진 : 발목보호대를 한 재하가 실내자전거를 타며 재활운동하는 모습
다음 사진

응원이 모여 희망이 되었습니다
무릎 뼈에 동굴처럼 구멍이 생겨 보조기구를 착용해야 했던 재하. 어머니는 재하의 등하교를 돕기 위해 직장을 그만두셨고, 아버지는 다섯 식구의 생계를 홀로 책임지기 위해 고군분투하셨습니다. 너무나도 막막하고 힘든 상황에 좌절하고 있었던 그 때, 여러분이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 하나, 하나가 모여 재하와 가족들에게 ‘희망’이 되었습니다.

재하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름조차 생소했던 ‘이단성 골연골염’. 최근 엑스레이를 찍은 결과, 큰 변화는 아니지만 재하의 무릎은 확실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재하는 재활을 위해 보조기구를 벗었습니다. 치료를 받느라 무릎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탓에 발목을 삐끗해 염증이 생겼지만, 발목보호대를 착용하며 조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눈에 띄는 보조기구를 하지 않아도 되고, 친구들과 함께 체육시간 운동장에 나가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고 합니다. 재하는 빨리 완치해서 다시 축구와 농구를 하는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가족들은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재하 아버지까지 무리한 근로로 건강이 악화되어 생활비가 마이너스였던 날들도 있었습니다. 의지할 곳이 없어 외딴 섬에 갇힌 것처럼 외롭고 힘들었던 재하 부모님께 후원금이 전달되자 가족들은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어머니는 후원금으로 밀렸던 공과금을 내고, 망가졌던 전기밥솥을 새로 구입하셨습니다. 무릎이 아픈 재하를 위해 쿠션이 좋은 운동화도 사주었습니다. 재하는 지역아동센터를 오가는 길에 동생들을 챙기고, 동생들은 각각 병원에서 검진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재하의 건강이 회복되자 어머니도 아르바이트를 구하여 아버지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새롭게 출발할 힘이 생겼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재하와 가족들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힘이 생겼습니다. 재하의 완치까지는 아직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았지만, 치료에 대한 의지와 확신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재하네 다섯 식구는 모두 각자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하 어머니께서는 이 모든 것이 진심으로 응원해주신 후원자 여러분들 덕분이라며,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재하와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다시 뛰어놀 수 있을까요?

혼자서는 학교를 가는 것도 힘든 재하. 재하를 응원해주세요!

목표액 :
620,000원
모금액 :
139,078원
모금기간 :
2018.02.28~2018.04.30

by (사) WeStart다시 뛰어놀 수 있을까요?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