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아이들에게 사랑을 주는 아빠 (사) WeStart 2018.12.24
이전사진
  • 공부하는 아이
다음 사진

아이들에게 사랑을 주는 아빠
후원자님의 응원으로 나래, 다래 그리고 아버지는 한층 밝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버지는 지원금으로 녹아버린 치아 대신할 틀니를 맞추었고, 병원비가 부담되어 망설였던 진료도 받고 계십니다. 배에 복수가 차서 일주일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병원에 가야 하는 아버지 곁에는 막내 딸 나래가 늘 함께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아이들이 엄마의 빈자리를 느끼지 않도록 더 많은 사랑을 주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의사가 되어서 아빠를 치료해줄래요."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을 위해 아버지께서는 후원금을 아껴 책상도 구입하고, 독서 논술 학습지도 신청했습니다. 든든한 첫째 다래는 의사가 되어 아빠의 병을 치료해주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학교 끝나고 집에 돌아오면 새 책상에 앉아 인터넷 강의도 듣고, 책도 많이 읽습니다. 덕분에 학교에서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초등학교 저학년인 나래는 언니와 함께 듣는 논술 수업이 정말 재미있어서 매주 기다려진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나란히 앉아 공부하는 모습을 볼 때면 아버지는 그저 고맙고 기특합니다.

나래, 다래와 동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만 가득했던 아버지. 이제는 후원금으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해줄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고 하십니다. 반찬 만드는 것이 어려워 아이들에게 밥을 차려주는 것도 걱정이었는데, 후원금 덕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도 사줄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병원에 꾸준히 다니면서 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만나본 적도 없는 자신과 아이들을 위해 선뜻 손을 내밀어준 후원자님들 덕분에 더욱 힘을 내서 살아가려고 합니다. 아버지의 마음을 아는지 나래와 다래도 얼굴에 미소가 늘었습니다. 나래와 다래 그리고 아버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스타트는 내년에도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아빠는 다시 한 번 힘을 냅니다.

나래와 다래가 의지할 곳은 몸이 아픈 아버지 뿐입니다.

목표액 :
400,000원
모금액 :
3,000원
모금기간 :
2018.04.09~2018.05.31

by (사) WeStart아빠는 다시 한 번 힘을 냅니다.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