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치료 받는 어머니 (사) WeStart 2019.01.02
이전사진
  • 엄마와 공부하는 현민이
다음 사진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치료 받는 어머니
두 아이를 위해 힘겨운 항암치료를 이어오고 있던 현민이 어머니. 뇌출혈까지 겹쳐 경제활동을 할 수 없게 되자 세 식구는 생계가 막막했습니다. 이때 후원자님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나눔이 가족에게 커다란 희망이 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가장 급했던 생계비 걱정이 줄어들자 더욱 열심히 병원에 다니며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 중이십니다. 집에서 멀리 떨어진 대학병원까지 가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3주에 한 번씩 검진을 받으러 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어머니의 상태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현민이 곁에 앉아 숙제도 챙겨줄 수 있다고 합니다.

공부가 재미있다는 현민이
이제 중학생이 되는 현민이는 한층 더 의젓해졌습니다. 어머니께서 아이들의 학교생활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는 만큼 아이들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현민이는 가족에게 늘 부담이었던 학원비와 학습지, 인터넷 강의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어머니와 함께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시간이 너무 좋다고 말하며 미소 짓습니다.

현민이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민이네 가족과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현민이네 가정에 필요한 공과금과 생계비 그리고 교육비에 우선적으로 지원되었습니다. 초과로 모금된 금액은 현민이와 같은 상황에 놓인 국내 저소득층 아이들의 복지, 교육, 건강 지원을 위해 사용됩니다. 지원을 받는 동안 현민이네 가족은 경제적으로 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많이 안정되었습니다. 막막했던 세 식구에게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스타트는 앞으로도 국내 아동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엄마, 제가 행복하게 해줄게요!

공부 열심히 해서 아픈 엄마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현민이

목표액 :
420,000원
모금액 :
9,000원
모금기간 :
2018.04.12~2018.05.31

by (사) WeStart엄마, 제가 행복하게 해줄게요!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