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천사 지윤이를 응원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꼬꼬마 지윤이를 응원해주시고 귀한 후원 보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원금은 지윤이, 그리고 지윤이와 같이 긴급의료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지윤이를 향한 이모, 삼촌의 따뜻하고 힘찬 말 한 마디 한마디는 지윤이, 그리고 지윤이를 돌보아 주시는 위탁어머니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지윤이의 심장이 사랑으로 가득 메워졌어요.
심장병 심실중격결손, 난원공개존증을 앓고 있는 지윤이의 치료비 마련, 그리고 지윤이와 같은 아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모금함을 열게 되었는데요.
태어난 지 87일 밖에 안 된 지윤이는 전신 마취와 함께 5시간이 넘는 큰 수술을 받았고, 너무나 감사하게도 아이는 힘든 시간을 씩씩하게 견디었습니다. 수술 후, 두 차례의 심장 초음파 검진을 받았고 그 결과, 심실중격결손은 잘 메워진 상태이고 난원공개존증 역시 잘 닫혀서 2019년 7월, 추적 검사 전까지는 추가 검사나 치료가 없어도 된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쑥쑥 자라라 아가야
지윤이는 수술 후에는 식은 땀도 안 흘리고 식욕도 왕성해져서 돌이 된 현재, 또래 아이들 보다 더 발달한, 16개월 수준의 신체발달 및 발육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얼마 전!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지윤이를 포함하여 돌이 된 아동들 10명의 돌잔치가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본 지윤이는 그새 부쩍 자라 혼자 잘 걷고, 호기심도 왕성한 꼬마 숙녀가 되었습니다! 말도 종알종알 잘 하고, 기분이 좋으면 윙크까지도 예쁘게 하는 명랑한 아가라서 주변으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매일이 오늘만 같기를
홀트아동복지회에는 아직 지윤이와 같이 보살핌과 치료를 필요로 하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특히 이 아이들에게는 꾸준한 치료와 사랑, 관심이 가장 필요로 하는데요.
지윤이를 위해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사랑이 또 다른 지윤이에게도 온전히 전달 되기를..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웃음을 온전히 지킬 수 있도록 후원자님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