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제목 작성자 등록일
언니가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게 되서 감사해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 2016.05.27
이전사진
  • 공부를 하고 있는 인영이 - 사진
다음 사진

중학교 2학년인 인영이는 어려운 형편에 다른 친구들처럼 학원 한 번 다녀본 적 없지만 그럼에도 1등, 2등을 해왔기에 더욱이 가족 모두에게 자랑과 같았습니다. 인영이는 외고나 과학고에 가고 싶은 꿈도 있지만 점점 혼자 공부하기 어려워지고, 그런 인영이를 지켜보는 부모님은 미안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동생 미진이도 배우는 것이 즐겁다는 언니가 마음껏 공부하는 것이 소원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인영이는 참 똑똑하고 예쁜 아이입니다. 매일 학원에서 공부를 배우는 친구들 사이에서 혼자 공부하며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는 게 어려운 일인데, 지금까지 불평 한 번 없이 꿋꿋히 지나왔던 아이였습니다. 하지만 학년이 올라갈 수록 인영이 스스로도 이제 조금씩 어려움이 찾아오는 것이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인영이의 오랜 소망처럼 공부를 마음껏 배우기 위한 모금이었지만 사실, 가장 민감할 사춘기 소녀이기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에 대해 힘든 마음을 가지면 어떻게 할지 고민되던 선생님이었습니다. 그러나 인영이가 직접 쓴 감사편지에 "어떻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야할 지 아직 모르겠습니다.."라고 적혀있는 문구에서 인영이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위해 보내주는 손길을 감사하게 건강히 받아들이고, 나중에 훌륭하게 커서 또 다른 누군가를 도와주고 싶다는 인영이의 마음에 또 다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다시금 일어날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영이는 후원금을 통해 영어수업을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과외선생님도 성실하게 잘 따라 오는 인영이를 보며 대견스럽고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가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금이 진행되고 있을 때 인영이네는 아빠가 목디스크로 일하지 못하고 계셨던 상황이라 이미 보증금을 다 사용하고 집주인에게서 집을 비우라는 이야기를 들었던 상태였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모금에 대해 이야기를 들으신 후에는 보증금 없이 살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아직 아빠는 몸이 회복되지 않으셔서 일을 나가고 있지 못하고 계시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서 엄마와 함께 다시금 용기를 얻고 많이 밝아지신 모습입니다.

인영이네 가족이 더욱 힘을 내어 더 나은 미래를 향해서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언니의 꿈이 가난해지지 않기를!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맘껏 공부하고 많은 꿈을 꿀 수 있도록!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47,929원
모금기간 :
2015.10.06~2015.11.06

by 부스러기사랑나눔회언니의 꿈이 가난해지지 않기를!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