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제목 작성자 등록일
꼬꼬마들의 가을 나들이! 홀트아동복지회 2017.04.03
이전사진
  • 에버랜드 앞에서 찰칵! 기념사진 - 사진
다음 사진

전주영아원 천사들을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개구쟁이 영아원 천사들을 응원해주시고 귀한 후원금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처럼 따뜻하고 아빠와 같이 든든했던 응원의 메시지 하나하나는 38명의 영아원 아이들과 그 아이들을 돌보시는 선생님들께 너무나도 큰 힘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11월의 어느 멋진 날에_에버랜드 나들이

후원자분들이 보내주셨던 후원금으로 우리 아이들은 생애 첫 놀이공원 나들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11월 8일, 15명의 아동들(5세~7세)과 15명의 선생님들은 아침 일찍 부지런히 준비하여 에버랜드를 향했습니다. 사실 이곳은 우리 아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던 장소 1순위 였는데요. 에버랜드에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은 환호성을 질렀고 손에 손을 맞잡고 빙글빙글 돌며 기쁨을 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림책에서만 보던 동물 친구를 만나고, 회전목마도 타고 퍼레이드를 관람하여 환호성도 지르고 함께 춤도 추었습니다. 핫초코와 치즈핫도그로 에너지를 보충한 후 또 다시 놀이기구를 타기위해 한시도 쉬지 않고 바쁘게 움직이는 우리 아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보람찬 선생님들입니다. 아직 어려서 놀이기구를 무서워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선생님들이 더 무서워하였다는 후문은 비밀입니다. ^^

아직 어린 우리 아이들이기에..

이번 외출은 우리 아이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장거리 나들이었고 추운 날씨와 워낙 넓은 에버랜드가 다소 무리가 있진 않을까 염려도 있었지만, 즐거웠기 때문인지 아이들은 지치지도 않았고 단 한명도 아프지 않고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아직 어린 우리 아이들이기에 오늘의 기억이 앞으로 내내 선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마음에 새겨진 이 따뜻함은 평생토록 남을 깊고 깊은 희망의 불꽃입니다. 값으로 환산할 수 없을 만큼,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의 온기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전주영아원, 홀트아동복지회 직원 올림 -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천사들의 외출

전주영아원의 5~7세의 16명 아동이 이번 외출의 주인공 입니다.

목표액 :
2,000,000원
모금액 :
598,556원
모금기간 :
2016.09.28~2016.12.31

by 홀트아동복지회천사들의 외출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