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새학기, 설렘만큼 깊어지는 한숨

저소득가정 아이들이 걱정 아닌 희망 가득한 새학기를 시작하길

목표액 :  
5,000,000원
모금액 :  
142,848원(달성률: 2.85%)
모금기간 :  
2020.01.30 ~ 2020.04.01
공감 작성하기 – 새학기, 설렘만큼 깊어지는 한숨
새학기, 설렘만큼 깊어지는 한숨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새학기, 설렘만큼 깊어지는 한숨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새학기, 설렘만큼 깊어지는 한숨 - 사진
배움을 채워요
dreamfull 아이들의 꿈을 키웁니다
[2020 희망가득 새학기 캠페인]
새 학기 시작에 대한 설렘만큼 깊어지는 한숨... 걱정 가득한, 3월이 다가옵니다... 14살, 중학교 1학년이 되는 지연이는 중학생이 된다는 기쁨과 기대 그리고 교복을 입을 생각에 설레기만 합니다.
하지만 마음 속 한편에 떨칠 수 없는 걱정이 있습니다. 5년 전, 엄마를 하늘나라로 떠나보냈습니다.
언니와 지연이는 엄마를 잃은 슬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아빠가 도박 빚을 남기고 행방불명이 되어 보육시설에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혼자 살고 있던 이모는 차마 아이들을 보육시설에 둘 수 없어 아빠의 빚을 떠안는 대신 아이들을 데려와 함께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깊어지는 한숨... 엄마가 돌아가신 후부터 안정적인 보호자가 없어 심리적으로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였던 지연이는 이모의 따뜻한 손길과 보살핌 덕분에 점차 안정되어 갔습니다. 이모는 갑작스럽게 아이들을 키우게 되었지만, 엄마의 몫까지 해내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 중입니다.
하지만 아빠의 빚까지 책임지고 있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은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가 않습니다. 지연이는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교복과 학용품 등 필요한 새학기 용품들이 많지만 이모가 힘이 들까봐 필요한 것이 없다고, 언니가 쓰던 물건들을 사용하면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꽃 피는 3월, 누구나 설레는 봄의 시작에 지연이와 같이 저소득가정 아이들도 걱정이 아니라 희망 가득한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따스한 사랑과 응원의 손길을 더하여 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기부금 이렇게 사용됩니다.
모금 목표금액 9,000,000원 교복구입비 300,000원X20명 6,000,000원
새학기용품구입비 150,000X20명 1,500,000원
모금액의 15%는 기부금품모집법에 의거 모금사례발굴 및 가정방문, 사후관리 등 사업진행비로 사용됩니다. *본 모금함은 드림풀, 해피빈 등에서 동시모금이 진행되며, 총 모금액은 드림풀 모금함에 반영됩니다.
*목표모금액을 초과한 후원금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다른 사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드림풀은 아동보호정책에 따라 아동의 동의 없이 실명과 사진을 노출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가명과 대체 사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로고

1986년, 천원으로 시작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가족 중심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가장 가난하고 소외된 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생활비, 교육비, 의료비가 없어 고통 당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