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서진이의 멀어져가는 꿈..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서진이가 전문 미술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목표액 :  
5,400,000원
모금액 :  
31,000원(달성률: 0.57%)
모금기간 :  
2020.02.10 ~ 2020.04.30
공감 작성하기 – 서진이의 멀어져가는 꿈..
서진이의 멀어져가는 꿈..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서진이의 멀어져가는 꿈..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서진이의 멀어져가는 꿈.. - 사진
배움을 채워요
dreamfull 아이들의 꿈을 키웁니다 멀어져가는 꿈을 잡기 위한 서진이의 노력 단 하루도 펜을 놓지 않는 서진이
17살 서진이는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며 하루도 손에서 펜을 놓지 않습니다. 서진이는 미술적 감각을 타고났지만 전문교육을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서진이에게 그림은 현실 속에 이루지 못하는 것들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날마다 홀로 그림 연습을하며 꿈을 향해 노력하지만, 서진이 스스로 해야할 것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부모님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입시전문 학원을 다니고, 좋은 미술용품을 사용하는 친구들과 그림 실력만으로 어깨를 나란히 하기에 점점 한계를 느끼며,배움에 대한 갈증은 커져만 갑니다. 막막한 현실 앞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소중한 꿈 아빠는 3년 전,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은 이후 장시간 서있거나 앉아 있을 수 없어 근로활동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엄마 홀로 자동차부품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100만원이 겨우 넘는 돈으로 4인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상황에서 미술학원비는 생각할 겨를도 없습니다. 손 내밀어 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서진이에게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은 참 외롭고 쓸쓸하지만 결국 그 길 끝에서 꿈을 이루어 낼 스스로의 모습을 알기에 서진이는 꿈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서진이가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목에서 외롭고 쓸쓸하지 않도록 따뜻하게 손 잡아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기부금 이렇게 사용됩니다.
모금 목표금액 5,000,000원 놀이치료 1회기 50,000원X50회기 2,500,000원
양육자상담 1회기 50,000원X50회기 2,500,000원 모금액의 15%는 기부금품모집법에 의거 모금사례발굴 및 가정방문, 사후관리 등 사업진행비로 사용됩니다. *본 모금함은 드림풀, 해피빈 등에서 동시모금이 진행되며, 총 모금액은 드림풀 모금함에 반영됩니다.
*목표모금액을 초과한 후원금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다른 사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드림풀은 아동보호정책에 따라 아동의 동의 없이 실명과 사진을 노출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가명과 대체 사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로고

1986년, 천원으로 시작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가족 중심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가장 가난하고 소외된 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생활비, 교육비, 의료비가 없어 고통 당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