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코로나, 생계를 위협받는 아이들

코로나19로 생계의 위협을 받는 아이들을 응원해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13,219원(달성률: 11.32%)
모금기간 :  
2020.04.06 ~ 2020.07.01
공감 작성하기 – 코로나, 생계를 위협받는 아이들
코로나, 생계를 위협받는 아이들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코로나, 생계를 위협받는 아이들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사) WeStart 코로나, 생계를 위협받는 아이들 - 사진
위스타트 긴급지원 캠페인
아이들의 생계를 위협하는 코로나19 코로나19로 일자리를 잃은 엄마 소연이에게 엄마는 슈퍼우먼이었습니다.
가정 폭력에서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이혼한 뒤, 홀로 다섯 남매의 생계를 책임지고 계신 어머니. 허리디스크로 정기적인 일을 할 수 없어 문구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뇌전증이 있는 소연이를 위해 병원도 열심히 다녔습니다. 고군분투하던 소연이 가족에게 코로나19는 청천벽력입니다.
계속된 개학 연기로 문구점이 문을 닫아 어머니는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엄마의 뒷모습이 지쳐보여서 속상해요. 당장 수입이 없으니 공과금도 내지 못했고, 난방유도 떨어졌습니다. 소연이와 병원에 가야 하지만 마스크 구하기도 어렵고, 면역력이 약한 아이가 걱정되어 집 밖에 나가는 것이 두렵습니다. (사진) 동생과 장난감 놀이를 하고 있는 소연이
소연이는 슈퍼우먼 같던 엄마의 지친 뒷모습을 보니 속상하고 슬픕니다. 세 식구, 버틸 수 있을까요? 아홉 살 재민이는 집 근처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와 집 안에서만 생활하고 있습니다. 재민이네 부모님도 코로나19의 여파로 직장을 잃었습니다.
수입은 없는데 아이 급식까지 끊겨 식비 부담은 늘었고 언제 다시 일을 할 수 있을지 몰라 생필품도 사지 못합니다. 친구들도 만나고 선생님이랑 공부도 하고 싶어요.
어머니는 재민이의 바람이 이루어질 때까지 세 식구가 버틸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지금 우리 주변에는 소연이와 재민이와 같은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많습니다. 각 센터 선생님들께서 가정에 긴급지원물품을 전달하며 아이들의 상황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위스타트는 가장 긴급하게 지원이 필요한 10가정에 긴급 생계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아이들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 지원 계획(기부금 사용 계획)
긴급지원금 월 30만원
지원기간 약 3개월
지원 가정 10가정 내외 위스타트는 국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복지, 교육, 건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과 가정에 우선 지원되며 이후 국내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 지원을 위해 사용됩니다. WE START

(사) WeStart

(사) WeStart - 로고

`We Start`는 빈곤가정의 아이들에게 공정한 복지(Welfare)와 교육(Education)의 기회를 제공해 가난 대물림을 끊고 삶의 출발(Start)을 돕자는 시민운동입니다. 국내 빈곤가정 0~12세 아동의 보건, 복지, 교육의 통...

(사) WeStart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