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노인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코로나19, 폐쇄된 무료급식소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의 식생활이 무너지지 않도록 지키겠습니

목표액 :  
15,000,000원
모금액 :  
15,010,000원(달성률: 100.06%)
모금기간 :  
2020.08.03 ~ 2020.08.31
공감 작성하기 – 코로나19, 폐쇄된 무료급식소
코로나19, 폐쇄된 무료급식소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코로나19, 폐쇄된 무료급식소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사회복지법인 우양 코로나19, 폐쇄된 무료급식소 - 사진
우양재단
코로나19로 무료급식소는 폐쇄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급식소 폐쇄, 갈 곳 잃은 독거노인들 친환경 햅쌀과 잡곡, 우항생제 계란, 몇가지 반찬 그리고 비상시에 드실 라면까지 기본먹거리 꾸러미로 고립되고 있는 어르신 식생활이 무너지지 않게 지키겠습니다! 최소한의 식사는 걱정 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
코로나19로 전국민이 힘들지만 홀로 계신 어르신의 삶은 더 서럽습니다. 하루에 한 끼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던 무료급식소가 폐쇄되었습니다.
노인복지시설 휴관은 당연히 필요한 일입니다. 코로나19가 더 확산되지 않게 정부시책에 따라 다중이용시설은 운영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이 사태가 장기화되고 최근 급격히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노인, 장애인, 빈곤계층 등 가장 취약한 이들의 안전망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들의 하루 식사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던 무료급식이 중단되고
일부 지역에서는 재가요양보호사의 발길도 끊어지고 있어 어르신 생활의 최저선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우양재단의 먹거리꾸러미 전달은 자리를 지키려고 합니다. 친환경 햅쌀과 잡곡, 무항생제 계란, 몇가지 반찬 그리고 비상시에 드실 라면까지 기본 먹거리 꾸러미로 고립되고 있는 어르신 식생활이 무너지지 않게 지키겠습니다. 안전지침을 숙지한 자원봉사자들이 방문하여 꾸러미를 전하고 어르신의 안부도 확인하려고 합니다. 코로나19에 대한 안전지침을 어르신에게 전달하는 일도 빼놓지 않겠습니다. 좋은 먹거리로 어르신의 오늘이 외롭지 않게 돕겠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우양재단과 함께 해주신다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약한 사람들,홀로 지내는 노인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도 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식사는 걱정 없이 해결 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

사회복지법인 우양

사회복지법인 우양 - 로고

우양은 1983년 가난해서 배움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을 시작하여 지금은 독거어르신들 먹거리 지원, 북에서 온 청년 지원사업, 해외빈곤아동학비지원 그리고 농어촌활성화지...

사회복지법인 우양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