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 걸음

홀로 양육을 결심한 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 걸음

목표액 :  
1,500,000원
모금액 :  
1,000원(달성률: 0.06%)
모금기간 :  
2020.10.13 ~ 2021.01.19
후원하기(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 걸음)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 걸음
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 걸음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 걸음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 걸음 - 사진
미혼한부모가정 지원 캠페인
홀로 양육을 결심한 미혼 엄마의 용기 있는 첫걸음 아가야, 기쁨보다 두려움이 앞선 엄마라서 미안해 아이의 탄생은 축복받아야 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미혼 엄마들은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차가운 시선을 겪으며, 기쁨보다 두려움을 먼저 경험합니다. 가장 힘든 부분은 앞으로 내 아이가 겪을 아픔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미처 준비하지 못한 임신, 그리고 입양을 결정한 소희씨 소희씨는 남자친구와의 결별 후 임신 사실을 알았습니다. 남자친구는 아이의 존재를 부정하며, 책임을 회피했습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에 도움을 요청할 곳이 없던 소희씨는 아이의 미래를 위해 입양을 결심했습니다. 아이를 위탁가정에 맡기고 일상으로 돌아가려 했지만, 집안 곳곳에 쌓인 아이의 흔적과 추억 속에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두려움을 이겨내고 양육을 결심한 용기 있는 엄마 결국 소희씨는 입양 동의를 철회하고 아이를 다시 양육하기로 했습니다. 잠시 떨어져 있던 시간조차 아이에게 미안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차가운 현실을 마주하며, 금세 아이를 데려온 것이 나의 욕심인 것만 같아 걱정스러워집니다. 아이의 양육물품을 구입하러 갔다 가격표를 보고 화들짝 놀랐기 때문입니다. 입양 동의를 철회하고 양육을 결정한 미혼엄마를 위한 키트 지원 홀트아동복지회는 소희씨처럼 다시 양육을 결심한 엄마들이 차가운 현실에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아이를 건강하게 키울 수 있도록 긴급양육물품키트를 지원하려 합니다. 엄마로써의 첫 걸음이 당황스럽지 않도록 양육에 꼭 필요한 물품들로 채운 키트를 엄마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두려움을 이겨내고 양육을 결정한 미혼엄마를 위해 긴급지원키트로 응원해주세요!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아동과 가정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미혼한부모 가정의 긴급 지원비로 사용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