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외딴 산속 집, 외로운 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2,000원(달성률: 0.2%)
모금기간 :  
2020.10.26 ~ 2020.12.31
후원하기(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하트하트재단 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 사진
다문화가정아동지원 캠페인
외딴 산속 집, 외로운 지성이의 마음을 지켜주세요!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가는 지성이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더 이상 외롭지 않도록 후원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세요. 아빠 언제 와요? 너무 깜깜하고 배고파요..
지성아, 아빠 조금만 있으면 가니까 기다릴 수 있지? 아빠와 지성이가 함께 사는 외딴 산 속집 아빠와 지성이가 단 둘이 사는 외딴 산속 집, 깜깜한 밤이 무서운 지성이는 아빠에게 전화를 겁니다. 하루 종일 기다리다 겨우 얻은 일거리를 마치고 집에 들어가는 길, 지성이의 울먹이는 목소리에 아빠는 마음이 조급해집니다. 지성이가 5살 되던 해 베트남 국적의 엄마는 아빠와 잦은 다툼으로 지성이를 남겨두고 떠나버렸습니다. 엄마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 지성이가 코로나 19로 학교도 가지 못하고 집에 혼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엄마에 대한 그리움은 더욱 커졌습니다. 우리 아빠는 돈이 없어서 마스크를 못산데요... 아빠는 지성이를 키우기 위해 건축 현장에서 일용직으로 지붕을 수리하는 일을 시작했지만 직업 특성상 고정적인 수입이 보장되지 않아 장기간 일이 없으면, 경제적으로 생활하기가 어렵습니다. 아빠는 새벽부터 이리저리 일거리를 쫓아 뛰어다녔지만 코로나19로 일자리는 점점 줄어만 가고 일용직으로 일거리를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면서 아빠가 일할 수 있는 날은 많지 않습니다. 겨울이 되면 공사일이 줄어들어 더욱 힘겨워질 지성이네 가정...
하루하루 먹고사는 문제에 직면하게 되는 일이 아빠에게는 더 큰 두려움으로 다가옵니다. 엄마의 빈자리에도 밝게 자라는 지성이
일곱 살이 되던 해 지성이는 더 이상 혼자 집에 있을 수 없어 인근 지역아동센터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늘 혼자 있어 외로웠던 지성이는 한동안 센터에서 늘 말이 없이 혼자 있었습니다. 
친구들이 말을 걸어도, 함께 놀자고 손을 내밀어도 늘 지성이는 말을 전혀 하지 않고 자주 울기만 했습니다. 아이의 외로운 마음에 따뜻한 손길이 필요했던 걸까요?
지성이에게 내민 친구들과 선생님의 손길은 지성이를 점차 밝은 아이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지성이가 웃는 모습이 정말 예뻐요.. 이 아이의 백만불짜리 미소를 끝까지 지켜주고 싶습니다.
-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지성이와 아빠가 행복한 웃음을 지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늘 몸과 마음이 외로웠던 아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 가는 어린 지성이가
희망을 가지고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지성이에게는 교육비와 함께 정서적 안정을 도울 생계비 지원이 필요합니다.
곧 다가올 겨울, 지성이에게 홀로 있는 외로움 대신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전해주세요!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은 아래와 같이 사용됩니다.
지성이의 성장과 발달 지원을 위한 교육비 지원
아빠와 지성이의 안전한 삶을 위한 생계비 지원
더불어함께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 로고

하트-하트재단은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질병과 가난, 장애로 소외되고 고통 받는 국내 및 해외의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

하트하트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