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긴급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돌봄취약 아이들이 갈곳이 없어.

돌봄취약한 아이들이 갈곳을 만들어주세요

목표액 :  
24,000,000원
모금액 :  
7,000원(달성률: 0.02%)
모금기간 :  
2021.01.13 ~ 2021.06.30
후원하기(돌봄취약 아이들이 갈곳이 없어.)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돌봄취약 아이들이 갈곳이 없어.
돌봄취약 아이들이 갈곳이 없어.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돌봄취약 아이들이 갈곳이 없어.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돌봄취약 아이들이 갈곳이 없어. - 사진
살 곳을 채워요
돌봄이 취약한 아이들의 갈 곳을 만들어주세요 기나긴 코로나로 갈 곳이 없는 아이들... 아이들은 오늘도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아동센터로 발길을 돌립니다. 엄마와 단둘이 사는 희진이는 이제 8살입니다.
새벽부터 일하러 나가시는 엄마를 붙잡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는 것을 잘 안다고 합니다. 다행히 코로나로 문 닫았던 공부방이 긴급돌봄으로 나갈 수 있게 되면서 희진이는 배고픔도 달래고 한글도 배운다고 합니다. 하루하루가 전쟁같습니다
희진이를 포함하여 지역아동센터에 모이는 아이들은 점점 수가 늘어간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선생님들은 하루하루가 전쟁이라고 합니다. 새벽부터 나와서 소독하고 아이들의 위생부터 식사와 간식, 학습지도 그리고 상담까지... 긴급돌봄이 필요한 희진이처럼 돌봄이 취약한 아이들은 자꾸 늘어만 가는데 정해진 예산 안에서 운영이 힘든 센터들은 문을 닫을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의 관심과 응원으로 코로나로 더 어려워진 우리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먹고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기부금 이렇게 사용됩니다. 모금 목표금액 24,000,000원
운영비(간식, 학용품구입, 공과금 등)
200,000원*12개월*10개소 = 24,000,000 모금액의 15%는 기부금품모집법에 의거 모금사례발굴 및 가정방문, 사후관리 등 사업진행비로 사용됩니다. *본 모금함은 드림풀, 해피빈 등에서 동시모금이 진행되며, 총 모금액은 드림풀 모금함에 반영됩니다. *목표모금액을 초과한 후원금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다른 사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문의 : 드림풀 070-7164-7215
*드림풀은 아동보호정책에 따라 아동의 동의 없이 실명과 사진을 노출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가명과 대체 사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로고

1986년, 천원으로 시작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가족 중심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가장 가난하고 소외된 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생활비, 교육비, 의료비가 없어 고통 당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