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지혜에게 봄을 선물해주세요!

척추이상과 지체장애, 선천적 심장질환으로 고통받는 지혜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0,000원(달성률: 1.0%)
모금기간 :  
2021.04.09 ~ 2021.12.31
후원하기(지혜에게 봄을 선물해주세요!)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지혜에게 봄을 선물해주세요!
지혜에게 봄을 선물해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지혜에게 봄을 선물해주세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하트하트재단 지혜에게 봄을 선물해주세요! - 사진
더불어 함께 하트-하트재단
지혜네 가족에게 따뜻한 봄을 선물해주세요! 16살 작은 소녀 지혜와 가족이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척추이상과 지체장애, 선천적 심장질환으로 고통받는 지혜 130cm에 30kg으로 작은 몸을 가지고 있는 16살 소녀 지혜.
태어날 때부터 대동맥으로 나가는 혈액이 심장으로 역류되어 심장의 기능을 저하시키는 질환으로 성인이 될때 까지 총 3번의 수술이 필요합니다. 지혜는 2살때 받은 1차 수술 후, 갑작스런 관절 탈골과 척추측만증으로 지체장애 판정을 받았고, 2차 수술을 위해 무릎탈골과 발목수술 및 원치료가 필요하지만 코로나19로 병원에 갈 수 있는 날은 많지 않습니다.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애쓰지만... 지혜네 아버지는 심근경색을 앓고 있고, 어머니는 안면근육마비로 인해 건강이 좋지 않아 부모님 모두 경제적인 활동이 어렵습니다. 앞으로 심장기계가 있는 특수병실에서 치료를 받아야하는 지혜의 병원비와 의료비, 교육비, 생계비에도 빠듯한 상황에 엄마와 아빠는 치료할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멋진 공무원이 될거예요!" 예쁜 교복을 입고 친구들과 손잡고, 팔짱도 끼고 뛰어놀고 싶은 16살 소녀 지혜는 환자복을 입는 날이 더 많습니다. 예쁜 교복을 입고 친구들과 뛰어놀고 싶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몇 달만에 가게 된 병원에서는 지혜의 척추 측만증이 점점 더 악화되고 있어 최악의 경우 걷지 못할 수도 있다는 진단이 내려져 부모님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합니다. 지혜네 가정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세요! 또래에 비해 체구가 작고 면역력이 약하여 감기에 걸리면 폐렴의 위험까지 있는 지혜를 보며 부모님의 한숨은 깊어집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통해 작은 소녀 지혜와 가족이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안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더불어 함께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 로고

하트-하트재단은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질병과 가난, 장애로 소외되고 고통 받는 국내 및 해외의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

하트하트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