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엄마이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발달장애를 가진 승민씨와 엄마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5,000원(달성률: 1.5%)
모금기간 :  
2021.04.09 ~ 2021.12.31
후원하기(엄마이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엄마이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엄마이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엄마이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하트하트재단 엄마이기에 포기할 수 없습니다. - 사진
더불어 함께 하트-하트재단
엄마이기에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승민이에게 찾아온 희망, 승민씨가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엄마의 눈가에 절망의 눈물이 아닌 희망의 웃음이 지어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세 번의 인공수정 끝, 기적처럼 찾아온 아이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아들 승민이가 18개월이 되었을 때 발달장애 진단을 받았습니다. 조금 느리다고만 생각했던 아이가 발달장애 진단을 받았을 때 엄마의 세상은 무너졌습니다. 왜 힘든 일은 함께 찾아오는 것인지...
얼마 있지 않아 아빠가 간경화 합병증으로 쓰러졌고 엄마는 생활비를 벌기 위해 일을 하고 발달장애로 또래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를 돌보며,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있었지만 엄마이기에 힘을 내고 또 힘을 냈습니다. 코로나19와 발달장애인 가족의 가통 발달장애 자녀를 양육한다는 것은 1년 365일 휴일 없이 거대한 수레바퀴를 돌리는 일과 같습니다. 특히 승민씨와 같은 중증 자폐성 장애는 정해진 시간에 일정한 일과를 해야 하는 루틴이 깨어지면 스트레스와 좌절감을 느끼고 불안정한 상황이 되기 때문에 보호자의 역할이 더욱 큽니다. 지난해 고등학교 졸업이후 부쩍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생겼고, 올해 코로나19 상황으로 복지관등 시설이용이나 돌봄 창구가 막히면서 일상의 리듬이 깨지며 엄마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들에게 찾아온 희망, 음악이라는 친구 어려운 형편이지만 아이를 세상에 나갈 수 있도록 방법을 찾아야만 했던 엄마. 의사소통이 어렵고 산만했던 승민씨의 발달을 돕기 위해 음악을 시작했고, 이제 음악은 엄마 다음으로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이제 승민씨는 연주 활동을 하며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고, 직업 연주자라는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희망이 있기에 엄마와 아들은 다시 힘을 내봅니다!
레슨비도 연습공간도 없어, 엄마와 아들은 인적이 드문 산길을 찾거나 대부분을 차안에서 연습합니다. 여름에는 땀으로 온몸이 흠뻑 젖고, 겨울에는 손이 얼어버릴 정도로 힘들지만 아들이 즐거워하는 일이고 꿈이기에 엄마는 언제나 함께합니다. 승민씨가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홀로서기 할 수 있도록, 엄마의 눈가에 절망의 눈물이 아닌 희망의 웃음이 지어질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 로고

하트-하트재단은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질병과 가난, 장애로 소외되고 고통 받는 국내 및 해외의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

하트하트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