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세상에서 하나뿐인 아들, 지호

홀로 아들을 키우는 아빠, 그리고 외교관의 꿈을 가진 지호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0원(달성률: 0.0%)
모금기간 :  
2021.04.16 ~ 2022.04.16
후원하기(세상에서 하나뿐인 아들, 지호)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들, 지호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들, 지호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들, 지호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하트하트재단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들, 지호 - 사진
더불어 함께 하트-하트 재단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들 지호"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하나뿐인 아들 지호 12살, 사춘기의 나이에 접어든 지호.
짜증을 부릴때도, 괜한 심통을 피울때가 종종 있지만 아빠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하나뿐인 아들입니다. 모든걸 혼자서 감당해야했던 아빠는 혼자서 막막하고 두려웠지만 지호를 바라보며 그저 슬퍼할 수만은 없었습니다. 혼자 아이를 키우며 마주한 주위의 차가운 시선 속에서 힘든 날들이 많았지만 아이를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아빠는 지호와 함께 더 나은 삶을 살아갈 날들을 기대합니다. 미혼모부는 전국에 2만 9천여 명
소중한 아이를 지키고자 선택한 길이지만, 한부모 가족들은 정서적으로, 신체적으로 불안정하고 외로운 삶을 살아갑니다. "공부 더 열심히 해서, 아빠에게 효도할거예요!" 지호가 좋아하고 잘 하는 것은 지지해주고 싶은 아빠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생계 때문에 지호를 그만큼 신경써주지 못해 미안하기만 합니다. 혼자서 공부하며 성적을 유지해온 지호는 학업능력이 뛰어나 매년 학교에서 우등상을 수상할 정도로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영여를 좋아하는 지호는 외교관이 되는 것이 꿈 입니다.
홀로 자신을 키우느라 매일 일만 하는 아빠와 함께 여러 나라를 함께 여행하고 싶다고 이야기합니다. 지호와 아빠의 따뜻한 미래를 응원해주세요!
아이를 홀로 키우는 어려움 속에 더 큰 코로나19로 생계가 막막해진 지호네 가정에 따뜻한 미래를 선물해주세요! 하트-하트재단은 지호와 아빠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생계비 지원과 지호가 계속해서 원하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추워진 겨울, 지호와 아빠의 마음에 따뜻한 손을 내밀어주세요.
더불어 함께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 로고

하트-하트재단은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질병과 가난, 장애로 소외되고 고통 받는 국내 및 해외의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

하트하트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