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의료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21,000원(달성률: 2.1%)
모금기간 :  
2021.05.12 ~ 2022.05.12
후원하기(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하트하트재단 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 사진
더불어함께 하트하트재단
나은이가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느 날, 내 아이에게 생긴 뇌병변 장애 어느 부모든 내 아이에게 장애가 생길 거라곤 생각하지 않듯 나은이의 엄마, 아빠도 나은이가 건강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2019년 5월, 하굣길에 나은이는 갑작스레 머리가 아파왔습니다.
나은이는 너무 아프다며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고, 엄마는 나은이를 데리고 병원에 갔습니다. 그날, 엄마는 나은이의 뇌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진단받은 병명은 바로 뇌병변 장애.
엄마와 아빠는 도저히 이 상황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나은이 대신 제가 아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예전처럼 친구들과 활기차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밝게 웃는 모습을 본지가 너무 오래되었네요.." 코로나19로 가정의 경제는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뇌병변 판정을 받고 6월, 나은이가 더 나아지길 기대하며 차가운 수술대에 올랐지만 수술 이후 방사선 치료와 항암치료를 병행하며 면역력이 약한 나은이의 상태는 희망과는 달리 계속해서 더 나빠질 뿐이었습니다.. 게다가 코로나19로 가정의 생계는 더욱 어려워져 생활비와 집세는 물론 나은이의 항암치료비까지 당하기 어려운 상황이 된 것입니다. 나은이와 가족에게 따뜻한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강도 높은 항암치료로 손과 발은 힘이 빠졌고, 결국 픽픽 쓰러지는 일이 다반사였습니다. 또한 치료에 대한 스트레스로 원형탈모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과 뇌병변으로 학교에 가는 것도 어려운 나은이는 자신의 소원이 이룰 수 없는 허황된 꿈인 것 같아 오늘도 그저 창밖만 바라볼 뿐입니다. 엄마 아빠가 다시 희망을 갖고, 행복한 나날을 꿈꿀 수 있도록 나은이네 가족에게 사랑을 보내주세요
더불어 함께 하트-하트 재단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 로고

하트-하트재단은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질병과 가난, 장애로 소외되고 고통 받는 국내 및 해외의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

하트하트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