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의료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

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22,000원(달성률: 2.2%)
모금기간 :  
2021.05.27 ~ 2021.12.31
후원하기(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
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하트하트재단 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 - 사진
13살 성훈이의 재활치료를 도와주세요!레녹스가스토증후군을 앓는 성훈이 13살,성훈이는 태어나자마자 장애 판정을 받고 몇 달을 병원에 입원해 있었던 성훈이는 몸에 경기가 일어나며 고개를 가누지 못하고 얼굴을 떨구는 증세가 나타났고, 결국 뇌전증 중에서도 가장 사후결과가 좋지 않다는 레녹스가스토증후군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증후군으로 성훈이는 심한 경기를 하루에도 수십 번씩 경험하고, 한번 발작이 일어날 때마다. 몸이 굳는 강직현상을 수차례 겪었습니다. 결국 성훈이는 대뇌반구 절제술 2번과 전두엽 절제술 1번 등 큰 수술을 여러 차례 경험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경기는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간신히 약물을 조절하여 최대한 경기의 횟수를 줄일 뿐입니다. 성훈이의 작은 몸에 난 큰 수술자국을 보면 금방이라도 눈물이 흐르지만, 성훈이를 지켜줘야 하는 엄마는 오직 가슴으로 눈물을 흘려보낼 뿐입니다. ※ 레녹스가스토증후군(소아기에 발생하는 뇌전중 중 가장 심한 유형의 간질) 한줄기 희망을 건 수술, 하지만..성훈이는 큰 수술의 영향으로 수두증이 오면서 5번에 걸친 션트수술을 추가로 받아야 했습니다. 게다가 왼쪽 편마비까지 진행되면서 왼쪽 손과 발을 전혀 쓰지 못하게 되어 성훈이는 누군가 옆에서 잡아줘야 보행이 가능한 상태로 악화되었습니다. 편마비에도 재활만 잘 하면 괜찮을 거라 생각했지만, 성훈이의 오른쪽 발은 발 뒤꿈치가 바깥으로 기울어지는 아치 변형까지 나타났습니다. 결국 성훈이는 걷기가 더 어려워졌고, 또 다시 차가운 수술대 위에 올라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코로나19로 점점 지쳐가는 성훈이네 가족 성훈이의 아치변형 수술은 다행히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그러나 성훈이 부모님의 근심은 여전히 깊습니다. 긍정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꾸준한 재활치료가 필요한데, 치료비용이 부족하여 재활치료가 미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버지는 허리디스크와 높은 간 수치로 인해 건강이 악화되었고,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실직까지 하게 되면서 가정의 생활고가 심해졌습니다. 또한 어머니 코로나19로 일자리를 잃어버렸고, 성훈이네 가족의 경제적 부담은 더욱 커졌습니다. 성훈이네 가족에게 밝은 미소를 선물해주세요! 성훈이는 힘든 상황에서도 엄마가 걱정하는 걸 아는지 칭얼거리지 않고 환하게 잘 웃는 착한 아이입니다. 그런 성훈이의 모습을 보며 엄마는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결국은 다 잘되리라 믿지만 아무리 굳게 마음을 먹어도 당장 부딪히는 경제적인 문제에 자꾸 무너지고 맙니다. 엄마의 유일한 소원은 성훈이가 서둘러 치료를 받아 웃음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언제쯤이면 엄마의 간절한 소원이 이루어질까요? 성훈이와 가족이 희망을 잃지 않고 계속해서 힘을 낼 수 있도록 성훈이의 치료를 도와주세요.
더불어 함께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 로고

하트-하트재단은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질병과 가난, 장애로 소외되고 고통 받는 국내 및 해외의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

하트하트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