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5,027,212원(달성률: 1502.72%)
모금기간 :  
2021.12.07 ~ 2022.01.31
후원하기(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사) WeStart 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 사진
WE START 국내 아동 통합 지원
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현수에게 남은 시간 약 1년. 
현수가 밝고 선명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본 캠페인은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아동 개인정보 및 초상권 보호를 위해 가명과 자료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사시 수술을 받은 삼형제
현수네 삼형제는 모두 태어날 때부터 시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결국 세 아이 모두 어린 시절 사시 수술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형과 동생은 수술이 잘 유지되었지만 현수는 자라면서 계속 사시가 남아있습니다. 결국 현수는 아버지와 다시 한 번 병원을 찾았고, 가림치료나 교정 수술이 필요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수술 및 치료에 드는 비용 약 400만원
아버지 혼자 일용직으로 세 아이와 아픈 할아버지 병수발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라 수술비 마련은 꿈도 꿀 수 없습니다. 힘든 상황에도 열심히 공부하는현수 현수네 형제의 소중한 보금자리 현수에게 남은 시간
343 Day(s) : 08 Hour(s) : 11 Minute(s) : 37 Second(s) 병원에서는 18세 이전에 수술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시는 빨리 치료하고 교정하는 것이 시력과 삶의 질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고등학교 1학년인 현수에게 남은 시간은 약 1년 남짓입니다. 한참 외모에 신경을 쓸 사춘기. 어려운 형편을 알기에 티를 내진 않지만 현수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어하는지 곁에 있는 가족들이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그나마 있던 일도 줄어들어 더욱 막막한 상황.
아버지는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초조함과 미안함만 커집니다. 현수의 눈을 지켜주세요! 위스타트는 현수가 늦기 전에 사시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현수가 바른 시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현수의 수술 및 치료비로 우선 사용됩니다.
또한, 아이가 수술과 치료를 받는 동안 가족들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생계비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현수에게 밝고 선명한 세상을 선물해주세요. 보내주신 후원금은 현수의 의료비와 생계비로 우선 지원되며, 이후 모금된 금액은 현수와 같은 상황에 놓인 아이들의 복지·교육·건강·인성 지원 사업에 사용됩니다.

(사) WeStart

(사) WeStart - 로고

위스타트는 우리 모두가 나서 빈곤층 아동들의 새로운 삶의 출발을 도와주자는 뜻으로 설립된 국내 아동 지원 기관입니다.

(사) WeStart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