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긴급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무너진 산림에 새 생명을!

최악의 산불로 무너진 산림복구를 위해 나무를 심어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3,159원(달성률: 0.31%)
모금기간 :  
2022.04.19 ~ 2022.12.31
후원하기(무너진 산림에 새 생명을!)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무너진 산림에 새 생명을!
무너진 산림에 새 생명을!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무너진 산림에 새 생명을!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굿피플 무너진 산림에 새 생명을! - 사진
산불 피해 지역 나무 심기 캠페인
최악의 산불, 무너진 산림에 새 생명을!
산불로 인해 무너진 강원 산림 생태계가 다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굿피플 빼앗겨버린 백두대간의 봄
꽃이 피는 봄이 다가왔습니다. 매서운 겨울의 추위를 이겨낸 나무들에 푸르른 새 잎이 돋을 시기이지만, 산불로 인해 피해 입은 백두대산의 산들에는 까맣게 타버린 아픔의 흔적만이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이번 산불로 서울 면적의 30% 소실
22년도 산불로 인해 소실된 산림은 자그마치 2만 523.25ha. 이는 전체 산림의 20%나 되며, 서울 면적의 30%를 차지하는 어마어마한 수치입니다. 게다가 피해 산림 중 약 78%는 1등급의 환경보전 가치를 가진 지역으로, 산림 복원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 건강한 산림의 회복을 위해서는 나무가 필요합니다. 산림이 하는 일은 다양합니다.
산림을 이루는 나무는 인간이 살아가면서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며, 동식물들의 먹이와 보금자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뿌리는 토양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어 산사태나 토양 붕괴를 방지합니다.
이처럼 산림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존재이지만, 무분별한 벌채와 산불 피해로 훼손되고 있습니다. 굿피플과 산림을 살리는 좋은 사람이 되어주세요.
우리는 1인당 평생 118그루의 나무를 소비합니다.
이만큼의 산림을 채우려면 인당 해마다 2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산림의 회복을 돕는 것은 우리가 져야 할 책임이자 의무입니다.
굿피플과 함께 산림을 살리는 좋은 사람이 되어주세요. 소중한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됩니다.
후원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 산림 복구를 위한 나무 심기 및 지속적인 관리비용에 사용됩니다.
굿피플

굿피플

굿피플 - 로고

굿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국제개발 NGO로서 가난과 재난으로 고통을 받는 이웃들에게 국경과 인종을 초월하여 긴급구호와 개발사업을 전개, 더불어 사는 지구촌 건설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후원...

굿피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