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혼자, 엄마

미혼모가정 맞춤형 먹거리 지원 캠페인

목표액 :  
10,000,000원
모금액 :  
14,024원(달성률: 0.14%)
모금기간 :  
2022.05.16 ~ 2022.08.31
후원하기(혼자, 엄마)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혼자, 엄마
혼자, 엄마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혼자, 엄마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사회복지법인 우양 혼자, 엄마 - 사진
미혼모가정 맞춤형 먹거리 지원 캠페인
혼자, 엄마
늘 혼자였던 엄마에게 처음으로 생긴 가족.
이 아이를 지키고 싶습니다. 임신 29주 5번째 입원. 점점 심해지는 임신중독증으로 1.3kg의 아기는 세상 밖으로 나와야 했습니다. 두 손에 담긴 하민이는 인큐베이터로 들어가고 아직 몸을 추스르지 못한 수진씨는 신생아 중환자실 앞을 매일 서성입니다. 나는 엄마입니다.
숨 쉬는 게 불안정하고 눈과 귀, 심장까지 다 자라지 못하고 태어난 아픈 아기지만 엄마의 작은 목소리에도 반응하는 하민이를 보며 수진씨는 용기를 냅니다. 보통의 엄마 마음
중환자실을 퇴원하고도 여전히 작은 하민이.
잘 먹이고 싶고 더 이상 아프지 않길 바라는 보통의 엄마 마음. 다만 현실은 단 둘이 사는 집에 분유값, 기저귀, 끼니거리, 생활비조차 감당이 어렵습니다.
그 소원을 이루어 내려면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처음 만나는 세상
세상에 처음으로 발을 디딘 작은 하민이와 미혼모라는 이름으로 세상을 다시 만나게 되는 수진씨. 어렵게 용기 낸 엄마와 아기가 누구보다 건강하게 살아가도록 여러분이 힘을 보태주세요. 미혼모가 아이를 양육하며 겪는 어려움
양육미혼모 실태 및 욕구 조사 결과 발표 인구보건복지협회(2018) 재정적 어려움 34.3%
직장, 학업 병행의 어려움 22%
미혼모에 대한 부정적 시선 10.3%
자녀양육의 스트레스 10.3%
기타 23.1% 엄마와 아기에게 '딱 맞는 밥상’ 우양재단이 준비합니다.
엄마의 건강밥상
아기의 이유식 재료
#단백질 #보양식 #영양제 #이유식 #엄마와 아기의 건강 ‘딱 맞는 밥상'은 이웃들을 건강하게 할 효과적인 처방입니다.
그들의 삶을 보듬어 줄 누군가가 있다는 위로입니다. 오늘을 살게 하는 ‘딱 맞는 밥상’에 여러분이 함께해 주세요.

사회복지법인 우양

사회복지법인 우양 - 로고

우양은 1983년 가난해서 배움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을 시작하여 지금은 독거어르신들 먹거리 지원, 북에서 온 청년 지원사업, 해외빈곤아동학비지원 그리고 농어촌활성화지...

사회복지법인 우양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