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 투게더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기브유
  3. 후원참여

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청소년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난청으로 힘든 현승이

현승이에게 또렷한 세상의 소리를 선물해 주세요.

목표액 :  
1,500,000원
모금액 :  
2,000원(달성률: 0.13%)
모금기간 :  
2023.02.21 ~ 2023.05.31
후원하기(난청으로 힘든 현승이)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난청으로 힘든 현승이
난청으로 힘든 현승이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난청으로 힘든 현승이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난청으로 힘든 현승이 - 사진
위기가정지원 캠페인
우리 아빠 목소리가 안들려요
난청으로 힘든 현승이 10살 현승이는 몸이 불편한 할머니와 아빠, 동생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현승이가 4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신 후, 현승이는 대부분의 시간을 동생과 둘이 보냈습니다. 장애로 인해 거동이 어려운 할머니는 홀로 어린 남매를 돌보기 힘겨웠고, 현장 일용직으로 일하는 아빠가 집에 있는 시간이 거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현승이가 정상적으로 소리를 들을 수 없고, 경계선 지능장애가 있다는 것 조차 가족들은 알지 못했습니다. 난청.
현승이가 아빠에게 자주 혼나고 친구가 없는 이유였습니다. 현승이가 학교에서 친구들과 잘 지내지 못한다는 것을 선생님께 전해 듣게되고, 퇴근한 아빠가 현승이를 혼내는 일이 잦아졌을 무렵, 아빠의 마음이 쿵 내려앉는 일이 생겼습니다. 선생님의 도움으로 검사한 결과 현승이에게 난청이 있다는 결과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빠는 현승이를 엄하게 호통만 친 자신을 원망하며 눈물을 삼켰습니다. 아빠는 현승이의 치료를 시작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사업 실패로 생긴 부채를 해결하느라 전국을 다니며 일하는 아빠. 임대주택의 월세와 기초 생계비도 감당하기 빠듯한 상황이라서 진단을 받고 한 해가 지나도록 치료를 시작하지도 못했습니다. 현승이에게 필요한 보청기를 구입할 300만원과 인지발달치료는 엄두도 내지 못합니다. 현승이가 또렷한 아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여러분이 함께 해주세요.
현승이는 아빠의 목소리를 잘 듣고 싶습니다. 학교에 가면 잘 들리지 않던 학교 선생님과 친구들의 이야기도 궁금합니다.
보청기를 마련하고 난청치료를 시작할 수 있고, 인지치료도 가능해지고 정확한 의사소통을 하며 점점 자신감 있는 아이로 자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함께, 현승이에게 또렷한 세상의 소리를 선물해주세요.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현승이와 같은 위기가정을 전문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현승이를 포함한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