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미래를 향한 한 걸음! 홀트아동복지회 2020.01.17
이전사진
  • 유진이와 엄마 사진
다음 사진

유진이 엄마를 응원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은지(가명)씨와 유진이(가명)를 위해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신 후원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모녀는 올해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을 퇴소하고 둘만의 보금자리를 찾았습니다. 은지씨는 3년 간 시설에서 지내면서 사회복지사 선생님들이 친정 엄마 역할을 해주었기에 든든했지만, 이제는 냉혹한 현실을 마주해야 한다 게 사실을 두렵다고 했습니다.하지만 여러분께서 정성껏 남겨주신 응원 메시지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응원하고 있다는 것에 큰 용기를 얻었습니다.

미래를 위한 한 걸음
은지씨는 유진이와의 미래를 위해 간호조무사를 준비 해왔고, 마침 집 인근 병원에서 채용공고가 난 것을 확인하고 재빨리 지원했습니다. 유진이의 어린이집 하원 시간보다 퇴근 시간이 빨랐기 때문에 유진이를 키우면서 일하기에 최상의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합격자 발표가 난 날, 합격 소식을 접하고 은지씨는 그동안 함께 한 시설 선생님에게 가장 먼저 전화했습니다. 은지씨에게는 친정과 같은 곳이기에 좋은 일이 생길때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이라고 합니다.

꿈 같은 평범한 일상이 현실로
은지씨는 유진이가 태어나고 미혼모시설에 입소하기 전까지 친구집, 모텔 등을 전전하며 불안정한 생활을 했습니다. 그때마다 내방, 내 냉장고, 내 세탁기 등 내걸 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평범한 공간과 물건들이 은지씨에게는 꿈이자 소망이었던거죠.
하지만 이제 후원자님들 덕분에 은지씨는 내 물건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목표가 생겼습니다.
"저 열심히 벌어서 집 사는게 목표예요. 그래서 유진이한테 전부 물려줄거예요!"

첫 시작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지씨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여러분이 진심을 다해 남겨주신 응원에 힘입어 유진이를 끝까지 지켜내고 건강하게 키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은지씨가 용기를 잃지 않고 유진이를 지켜나갈 수 있게 이들의 첫 시작을 응원해주셔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시설 퇴소 미혼한부모의 자립 지원을 위한 캠페인

목표액 :
2,000,000원
모금액 :
1,014,000원
모금기간 :
2019.06.01~2019.09.16

by 홀트아동복지회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