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바다만큼 큰 집을 지어 할머니에게 선물할게”, 그 후 세이브더칠드런 2020.02.12
이전사진
  • 진하의 옷 사진
다음 사진

“바다만큼 큰 집을 지어 할머니에게 선물할게”, 그 후

지난 6월 세이브더칠드런은 진하네 이야기를 세상에 알렸습니다. 소식을 접한 많은 분께서 안타까운 마음에 정성을 담아 보내주셨습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진하의 여름 옷과 겨울 옷을 구입하는데 쓰였으며, 생계비와 주거환경개선비를 지원했습니다. 추운 겨울에 대비해 보일러 기름도 함께 지원했습니다.

조개를 까면 한 자루에 만 원을 받던 할머니는 올여름 조개가 없어 일을 두 달 쉬어야 했습니다. 한 달 수입은 월 2-30만 원 정도. 한 자루 까는 데 꼬박 5시간이 걸리는 조개 까는 일은 할머니의 손목과 무릎을 더욱 아프게 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의 지원으로 겨울 외투를 지원받은 진하(가명). 누군가 입던 해진 티셔츠와 밑창이 다 닳은 낡은 신발을 신던 아이는 이제 따뜻한 겨울 외투를 입고 공부방에서도 ‘옷 잘 입는 아이’로 통합니다. 겨우내 보일러도 틀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할머니는 부서진 방 문을 고쳐준 것도, 창문에 새시가 생긴 것도 좋다고 웃으며 이야기합니다.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진심 어린 응원은 진하와 할머니께 바다만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조개까는 할머니가 전부인 진하

조개까는 할머니가 세상 전부인 진하에게 생계비를 지원해주세요

목표액 :
9,900,000원
모금액 :
90,512원
모금기간 :
2019.10.08~2019.12.31

by 세이브더칠드런조개까는 할머니가 전부인 진하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