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힘든 시기에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사) WeStart 2020.06.11
이전사진
  • 식료품 박스를 받은 아이
다음 사진

"학교 급식이 생각나더라구요."
코로나19로 가장 취약한 상황에 놓인 것은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이었습니다. 생계 걱정뿐만 아니라 바이러스에 감염될 걱정까지 해야 했던 아이들. 확실한 답이 없는 상황에 불안과 걱정, 답답함만 늘어갔습니다. 방학이 길어지면서 집에만 있어야 했기 때문에 끼니 걱정도 늘었습니다. 위스타트는 국내 저소득층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코로나19 긴급 지원 모금을 진행했고, 소중한 후원금으로 각 가정에 필요한 물품들을 지원했습니다. 위스타트의 물품을 받은 한 아이는 "학교 급식이 생각나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밥걱정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보내주신 물품 하나하나 너무 감사하고 소중한 것 같아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든든한 식사부터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까지
위스타트 선생님들께서는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신 후원금이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수많은 고민을 거듭하셨습니다. 아이들의 연령과 특성을 고려하여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에게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료품을 위주로, 고등학생들에게는 간단한 식재료와 더불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홍삼스틱과 비타민 등을 전달했습니다. 한동안 비싸고 구하기도 어려웠던 마스크와 손 소독제도 함께 담아 아이들이 방역 수칙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지도했습니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습니다.
여전히 수도권을 비롯한 곳곳에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등교도 시작되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아직은 아이들이 집단으로 모여 활동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심리정서지원 프로그램은 조금 더 철저히 준비하여 하반기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스타트는 아이들의 곁에서 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코로나19, 멈춰버린 일상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긴급지원합니다.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0원
모금기간 :
2020.03.13~2020.04.30

by (사) WeStart코로나19, 멈춰버린 일상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