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멀어져가는 꿈을 잡기 위한 서진이의 노력! 부스러기사랑나눔회 2020.08.26
이전사진
  • 입시미술 전문학원을 다니며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있는 서진이
다음 사진

꿈을 위해 홀로 고군분투 중인 서진이...
미술에 소질이 뛰어난 서진이는 처음부터 미술을 잘 하는 아이는 아니었습니다. 서진이는 인터넷으로 드로잉, 색체 기법을 찾아보거나 다른 미디어매체를 통해서 미술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며 스케치북에 직접 그려보는 등 수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본인의 미술 실력을 발전시켜왔습니다. 서진이는 여태껏 스스로 미술과 관련된 정보들을 찾아보며 배움을 이어갔지만, 부모님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입시전문 학원을 다니고, 좋은 미술용품을 사용하는 친구들과 그림 실력만으로 어깨를 나란히 하기에 점점 한계를 느끼며, 배움에 대한 갈증은 커져만 갔습니다.

이러한 서진이의 이야기가 전해진 후 많은 후원가족분들이 서진이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따스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셨습니다.

막연하던 나의 꿈이 현실로!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후원가족분들의 지원으로 서진이가 미술학원을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 입시 미술학원에 상담을 받을 때 서진이는 미술 선생님을 통해 어떠한 커리큘럼으로 배우게 될 것인지에 대해 설명을 들었습니다. 설명을 듣는 과정에서 서진이의 얼굴에는 시종일관 미소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외에도 학원에서는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서진이가 갖고 있는 장래희망을 고려하였을 때 앞으로 어떤 과목들을 중점적으로 공부해야 하는지 등 서진이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를 통해서 서진이가 미술을 하고 싶었던 이유이자 막연하게 느껴지던 ‘의상디자이너’라는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미래를 드로잉 할 차례!
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에 입학하는 그날을 위해서 서진이는 미술입시전문학원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대학 입시에 특화된 미술학원에서 패션지다인학과와 관련된 많은 정보들을 얻고, 학원에서 같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친구들을 만나면서 정보도 공유하고, 서로에게 좋은 자극제가 될 수 있는 친구들도 사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연필 드로잉 연습을 하면서 기초를 하나씩 다시 쌓아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는 내신과 정시를 준비하기 위해서 영어공부와 국어공부를 집중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서진이에게 그저 막연하게만 느껴지던 미래가 지금은 향후 3년간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울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서진이의 미래에 귀한 선물을 해주신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많은 후원가족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서진이의 멀어져가는 꿈..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 서진이가 전문 미술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목표액 :
5,400,000원
모금액 :
31,000원
모금기간 :
2020.02.10~2020.04.30

by 부스러기사랑나눔회서진이의 멀어져가는 꿈..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