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준혁씨의 걸음은 멈추지 않습니다. 하트하트재단 2021.02.02
이전사진
  • 장학금 전달식의 모습
다음 사진

나는 호른 연주자입니다.

발달장애를 딛고 하트하트오케스트라에서 호른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준혁씨. 4년제 대학인 나사렛대학교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학업를 마친 준혁씨는 전문 연주자로서의 꿈을 키워가고 있지만 넉넉하지 않은 형편 속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하며 연주자의 길을 걸어간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준혁씨의 걸음은 멈추지 않습니다.

준혁씨를 향한 후원자 분들의 따뜻한 나눔과 격려는 준혁씨가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꿈을 향해 걸어 나아갈 수 있도록 큰 힘이자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준혁씨의 음악교육비와 교통비로 지원되어 음악적인 기량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이자 든든한 기반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 하트하트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하며 연간 20회 이상의 장애인식개선 연주 참여했을 뿐 아니라 재학 중이던 나사렛대학교 정기연주회에서 생애 첫 오케스트라 협연 기회를 가지며 비장애 음대생들 사이에서 발달장애 전문 연주자로서의 놀라운 비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나의 두 번째 기적은 지금부터입니다.

연주할 수 있는 곳이라면 세상 끝이라도 갈거에요! 준혁씨는 음악대학 졸업자이자 직업 연주자로서 세계를 다니며 선교 연주를 하는 목표를 가지고 기적을 만들어 갑니다. 그 기적은 바로 오늘!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지난 한 해 준혁씨의 활동을 응원하고 지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과 스페셜 더블기부로 참여해주신 셰플러 코리아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남들보다 조금은 느리지만..

부정확한 발음이지만 자신의 의사를 또박또박 밝히는 준혁씨는 자폐성장애 2급입니다.

목표액 :
9,000,000원
모금액 :
34,000원
모금기간 :
2019.03.11~2019.12.31

by 하트하트재단남들보다 조금은 느리지만..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