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쓰임현황 우리 이웃의 가슴 아픈 이야기,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합니다.

후원금 쓰임현황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작성자 등록일
꾸준한 치료로 희망을 찾아가고 있는 환규 사회복지법인밀알복지재단 2021.06.14
이전사진
  • 재활 치료를 받고 있는 환규의 모습
다음 사진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아이

뇌병변 1급과 뇌전증으로 온 몸을 스스로 움직이지 못했던 9개월 아기 환규를 두고 아빠는 먼저 세상을 떠났습니다. 남겨진 환규를 엄마처럼 돌보기 시작한 환규의 할머니. 환규가 나아지기 위해서 지속적인 재활치료와 의료기기가 필요하지만 정부 보조금으로만 생활하는 환규네는 치료는커녕 생계를 이어가는 것조차 버겁기만 했습니다.

지속적인 치료를 받으며 나아지고 있는 환규

환규는 도수, 물리치료를 꾸준히 받으며 목 근육이 강화되었고 이제 스스로 목을 움직여 주변을 보고 탐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언어적 발화가 거의 없던 환규가 최근 몇 가지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물을 보고 ‘무아’라고 표현하고, ‘엄마’ 등 짧은 단어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언어적인 표현과 소통 능력이 상당히 향상되고 있습니다. 또 할머니의 간절한 소원이었던 환규가 스스로 걸어다니는 것이 가능하게 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가라서 구입하기 어려웠던 기립훈련 보조기기 ‘스텐더’가 환규네 가정에 지원되면서 이를 활용해 집에서도 고관절의 안정성을 높이면서 스스로 설 수 있는 훈련을 계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환규 스스로 걷게 되는 날이 오길 기대하며 매일 매일 재활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규를 응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할머니는 환규와 우리 노부부가 살아갈 희망을 얻었다고 하시며 환규를 위해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환규와 함께 더 열심히 살아갈 용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환규가 지속적으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후원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환규와 가족이 건강하게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목록(후원금 쓰임현황)

모금정보

[모금완료]   내 생애 마지막 소원, 환규

태어나 지금껏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어린 손주, 환규

목표액 :
3,000,000원
모금액 :
596,000원
모금기간 :
2019.12.16~2020.01.31

by 사회복지법인밀알복지재단내 생애 마지막 소원, 환규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