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다섯 살 지은이 이야기

지은이와 같은 학대피해아동을 도와주세요.

목표액 :  
9,900,000원
모금액 :  
2,134,000원(달성률: 21.55%)
모금기간 :  
2019.03.13 ~ 2019.04.30
공감 작성하기 – 다섯 살 지은이 이야기
다섯 살 지은이 이야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다섯 살 지은이 이야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세이브더칠드런 다섯 살 지은이 이야기 - 사진
세이브더칠드런 100주년 다섯 살 지은이 이야기 그리고, 38명의 지은이가 있었습니다 엄마 아빠와 살고 있는 다섯 살 지은이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가정처럼 보이는 자은이네 집에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다섯 살 지은이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실제 사례를 재구성하였으며, 아동의 인권보호를 위해 대역으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오늘도 엄마 아빠가 무서워서 숨어 있었어요" 지은이는 오늘도 엄마아빠가 돌아오기전에 집안 구석으로 몸을 숨깁니다.
일을 마치고 돌아온 엄마 아빠 눈에 띄면 또 혼이 날 것 같습니다. "엄마 아빠는 내가 태어나서 많이 힘들대요" 매일 술을 마시고 들어오는 아빠는, 엄마와 매일 밤 물건을 집어 던지며 싸웁니다. 돌봐주는 사람이 없는 지은이는 혼자 밥도 먹고 세수도 합니다. 그런데도 엄마 아빠는 지은이가 태어나서 불행해졌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한테 도와달라고 하면 큰일나요.. 엄마 아빠가 알게 되면 더 혼나니까요" 이하은 황지훈 강승현 김지우 박수진 하준 윤주원 김시우 양혜진 이수빈 박도윤 황지훈
*2017년, 학대로 사망한 38명의 아동의 이름(가명)입니다. 2017년 한 해 동안 아동 학대로 사망한 아동은 38명입니다.* 아동학대의 76.8%가 부모에 의해 이루어지지만, 가정이라는 환경 때문에 발견이 쉽지 않습니다. 이대로라면 지은이는 39번째 사망 아동이 될 수도 있습니다.
*2017아동학대 현황보고서, 보건복지부/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다섯 살 지은이..
그리고 38명의 지은이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더 많은 학대 사건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피해아동을 보호 및 심리치료 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은이와 같은 아이들을 도와주세요.

세이브더칠드런

세이브더칠드런 - 로고

세이브더칠드런은 전 세계 120여 개 국가에서 아동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해 인종, 종교,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활동하는 국제 구호개발 NGO입니다. 후원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권리옹호사업, 국내사업, 해외사업에...

세이브더칠드런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