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엄마아빠를 만날때까지 지켜줄게

입양대기아동 의료비 지원 캠페인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002,000원(달성률: 100.2%)
모금기간 :  
2019.04.04 ~ 2019.07.04
후원하기(엄마아빠를 만날때까지 지켜줄게)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엄마아빠를 만날때까지 지켜줄게
엄마아빠를 만날때까지 지켜줄게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엄마아빠를 만날때까지 지켜줄게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엄마아빠를 만날때까지 지켜줄게 - 사진
연우야 엄마, 아빠를 만날 그 날까지 지켜줄게! 
입양대기아동 의료비 지원 미소천사 연우를 소개합니다 동그란 얼굴에 하얀 피부를 가진 연우(14개월)는 태어나자마자 홀트아동복지회에 오게 되었습니다. 유독 웃음이 많은 연우는 병원으로 가는길, 위탁엄마를 졸졸 따라가는가 싶더니 어느새 낯선 형에게 먼저 말을 걸며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귀여운 미소 뒤 숨겨진 아픔 연우는 태어났을 때부터 상세 불명의 패혈증, 황달, 저칼슘, 장엄, 신생아 질식의증 등 7개의 병을 진단받아 혼자 병실에서 여러 질병들과 싸우며 치료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또다시 서혜부 탈장이라는 진단을 받고 아이는 수술대에 올라야했습니다. 건강해지면 저도 엄마, 아빠를 만날 수 있겠죠? 힘든 수술을 잘 이겨냈나 싶더니, 또다시 연우는 올 때마다 아랫배가 불룩해졌습니다. 어려운 과정을 넘긴지 채 1년도 채 되지 않아 또 다시 수술을 해야 한다니 위탁어머니는 그저 답답하고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연우가 세상에 나온지 고작 1년... 그 시간 동안 연우가 배운 것은 가족의 사랑, 웃음보다는 헤어짐과 아픔을 참는 법이었습니다. 연우가 맞이하는 앞으로의 시간들은 한없이 따듯하고 행복하길, 여러분도 함께 힘을 모아주세요.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입양대기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연우를 포함한 입양대기아동의 의료비를 지원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