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완료]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

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의 마음에 따뜻한 햇살을 비춰주세요.

목표액 :  
550,000원
모금액 :  
16,000원(달성률: 2.9%)
모금기간 :  
2019.05.28 ~ 2019.08.25
공감 작성하기 – 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
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사) WeStart 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 - 사진
[위스타트 인성교육 캠페인]
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의 마음 아이들 마음에 드리운 그림자
겉으로는 한없이 밝아 보이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사이도 나쁘지 않고, 선생님 말씀도 잘 듣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면, '그림자'가 가득합니다. 예은이(가명)가 그린 미래의 집에는 앙상한 나누한 그루와 작은 문이 전부입니다. 20년 후의 나에게 편지를 쓰는 시간엔 "이 편지는 언젠가 버려질 것이다."라고 ㅈ거었습니다. 표현할 수 없었던 아이들
갑자기 떠난 아빠의 빈자리, 다문화 가정이라는 환경, 친구들과 함께할수록 커지는 상대적 박탈감, 아이들을 위축시키는 주위의 시선, 생계를 꾸려나가느라 대화할 시간도 없는 부모님. 아이들 마음속에는 여러 상처가 쌓여갔지만 표현할 방법도, 기회도 없었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아이들 10명 중 1명은 자신의 삶이 행복하지 않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경제적 지원만이 아닙니다.
자기 자신을 들여다보고, 상처와 아픔을 표현하고,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심리,정서적 지원도 함께 해야 합니다. 아이들의 마음에 햇살을 비춰주세요! 위스타는 국내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한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성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아이들은 1년 동안 천천히 자신을 돌아보고, 가족과 친구에게 마음을 표현하며, 더 나은 미래를 꿈꿉니다. 상처받고 움츠러든 아이들의 마음에 따뜻한 햇살을 비춰주세요.

(사) WeStart

(사) WeStart - 로고

`We Start`는 빈곤가정의 아이들에게 공정한 복지(Welfare)와 교육(Education)의 기회를 제공해 가난 대물림을 끊고 삶의 출발(Start)을 돕자는 시민운동입니다. 국내 빈곤가정 0~12세 아동의 보건, 복지, 교육의 통...

(사) WeStart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