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은하야, 엄마가 미안해

학대피해가정 그리고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0,000원(달성률: 1.0%)
모금기간 :  
2019.05.30 ~ 2019.08.31
후원하기(은하야, 엄마가 미안해)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은하야, 엄마가 미안해
은하야, 엄마가 미안해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은하야, 엄마가 미안해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은하야, 엄마가 미안해 - 사진
은하야 엄마가 너무 미안해
학대피해가정 지원 은하 어머니, 은하가 큰 일을 당한 것 같아요.. 어린이집에서 전해온 소식에 은하 어머니는 머리가 새하얘졌습니다.
늘 밝기만 하던 은하가 지난 몇 년간 가가운 친족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했습니다.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끔찍한 상황에 엄마는 무너져 내렸습니다. 은하야, 엄마가 너무 미안해 어린 나이에 원치 않은 임신으로 급하게 결혼한 은하 어머니는 미처 남편의 폭력과 알코올 문제를 알지 못했습니다. 설상가상 남편의 사업실패로 인한 빚을 갚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했지만, 돌아온 것은 은하에게 닥친 끔찍한 상처뿐이었습니다. 은하 어머니는 친족의 성폭행을 신고하고 아이들과 함께 타지로 도망쳤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된 것인지 형량은 고작 4년에 불과했고, 그는 곧 출소를 앞두고 있습니다. 은하의 동화책 마지막 장을 함께 채워주세요 현재 은하 어머니는 심리, 정서적 어려움으로 근로 불가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은하네 가족은 정부 보조금만으로 근근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은하 어머니는 일을 하려해도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가장 속상합니다. 은하는 동화책을 가장 좋아합니다.
동화책 마지막 장에는 항상 주인공들이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은하는 조심스레 소망해봅니다.
자신이 주인공인 동화책에서도 등장인물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기를... 은하가 만드는 '행복한 인생'이라는 동화책의 마지막 장을 여러분이 함께 채워주세요. 사단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후원금은 은하 심리치료비를 포함한 긴급 지원비로 지원되며, 이후 은하와 같은 국내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