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시설 퇴소 미혼한부모의 자립 지원을 위한 캠페인

목표액 :  
2,000,000원
모금액 :  
1,014,000원(달성률: 50.7%)
모금기간 :  
2019.06.01 ~ 2019.09.16
후원하기(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홀트아동복지회 엄마를 결심해도 두려움 없도록 - 사진
엄마를 결심하면 두려움이 따라오지 않도록
시설 퇴소 미혼한부모 지원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있었습니다 은지씨는 어릴 적 아버지의 폭력에 못 이겨 어머니가 집을 나가신 이후 줄곧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왔습니다. 그런 은지씨에게 따뜻하고 자상한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지금의 유진이 아빠였죠. 갑자긋런 임신이었지만 뱃속 아이의 심장소리를 듣고 은지씨는 꼭 '엄마'가 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엄마라는 이름앞에서 따뜻한 가정을 만들고 싶었지만 자상했던 유진이 아빠는 폭력적으로 변했고, 결국 은지씨는 6개월 된 유진이와 함께 집을 나와야 했습니다. 이후 유진이는 절대 나처럼 살지 않게 하고자 은지씨는 미혼모 시설의 도움을 받아 검정고시 및 각종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두려움과 설렘 그 사이 은지씨는 이제 미혼모시설에서의 자립을 앞두고 있습니다. 언젠가 마주할 이 날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월세 보증금을 겨우 마련하고 나니 필수품까지 구입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었습니다. 용감하게 엄마를 선택했지만 냉혹한 현실 앞에서 불안해지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유진아, 우리 잘할 수 있겠지?" 하루에도 수십번 어린 유진이에게, 아니 자신에게 묻습니다.
'엄마'를 결심하면 '두려움'이 따라오지 않도록, 여러분이 은지씨와 유진이의 첫 걸음을 응원해주세요. 사단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에서는 미혼한부모 가족의 자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유진이네 가족을 포함한 미혼한부모 가족의 자립 지원비로 지원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 로고

오늘날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씨의 정신을 이어받아 입양 사업은 물론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등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홀트아동복지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