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의료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와줘서 고마워...

사랑의의료봉사단과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사랑을!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000원(달성률: 0.1%)
모금기간 :  
2019.05.31 ~ 2019.08.31
후원하기(와줘서 고마워...)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와줘서 고마워...
와줘서 고마워...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와줘서 고마워...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굿피플 와줘서 고마워... - 사진
"와줘서 고마워..."
당뇨가 있어 병원을 계속 다녀야허는데 이곳 섬까지 와줘서 고마워.
큰 병원 있는 읍내 한 번 다녀오려면 하루를 꼬박 버려야하는데말여. -68세 신oo님 허리가 많이 굽어 도시 병원 가기가 힘들었는데 병원차가 와주니 참말로 고맙구만. 몸이 금방 낫는 것 같네. -82세 조oo님 홀로 갈 엄두가 나지 않아서, 검사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서, 삶이 고되고 지쳐서... 우리 주변에는 진료가 필요하지만 병원을 찾지 못하는 이웃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웃들을 위해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는 이동진료가 가능한 의료버스를 끌고 전국 방방곡곡을 달렸습ㄴ디ㅏ. 지난 20년 동안 사랑의 의료봉사팀은 굿피플 전문의료봉사단과 함께 도서벽지를 돌아다니며 총 1623회의 의료봉사를 진행했습니다. 내과, 정형외과, 치과 등 분야별 진료부터 혈액, 엑스레이, 골밀도 등 다양한 검사까지 원 스톱 의료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평등한 의료 진료를 받는 날을 꿈꿉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굿피플에서 온 사랑의 의료봉사라고 합니다.
어르신들 의료 진료를 위해 나왔어요! 사랑의 의료봉사? 그게뭐여?
보건의료체계가 잘 확립되어있는 우리나라지만 여전히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있습니다. 좁디좁은 쪽방촌 주민들, 홀로 남겨진 독거노인 어르신들, 의료보험 혜택이 부족한 외국인 노동자들... 사랑의 의료봉사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아직 많이 있기에 1박 2일, 때로는 2박 3일 마을에 머물면서 의료 소회 이웃들을 위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어르신! 없는 치아마저도 우식증이 있으세요. 큰 병원에 가서 진료 받으셔야겠어요." "아유, 그간 몰라서 안 갔겄어? 여 근처에 병원도 없고, 있어도 돈이 없어..." 봉사자의 봉사자, 지킴이의 지킴이가되어주세요. "최선을 다해 꼼꼼히 준비해가지만, 모두 갖추는 데 한계가 있어 늘 죄송하죠. 봉사하는 동안 하나라도 더 드리고 싶어, 봉사활동 준비 전에는 열심히 준비하고 점검한답니다." 사랑의 의료봉사 담당자들은 늘 봉사 이용자들에게 더 드리지 못해 못내 아쉬움이 남습니다.
사실 사랑의 의료봉사팀이 전국에 숨겨진 소외이웃들을 위해 달리기 위해서는 여러 곳에 비용이 필요합니다. 검사기기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기 위한 비용, 사랑의 의료봉사 의료버스 관리를 위한 비용, 봉사 진행에 필요한 유류비, 숙박비, 보험비 등 의료봉사 진행을 위해 다양한 곳에 지출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들이 더욱 의료봉사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 드립니다.
누군가 나의 활동을 지지해주는 것 만큼 큰 버팀목이 되는 것은 없습니다. 사랑의 의료봉사팀에게 응원을 전해주세요! 이번에 여러분께서 모금함을 통해 전해주시는 모금액은 사랑의 의료봉사 의료버스와 의료뵹품 관리를 위한 비용으로 사용 될 예정입니다. 모두가 평등한 세상을 꿈꾸며, 오늘도 산 넘고 물 건너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단과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이웃들을 위해 여러분이 한마음으로 사랑을 전해주세요!
귀중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굿피플

굿피플 - 로고

굿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국제개발 NGO로서 가난과 재난으로 고통을 받는 이웃들에게 국경과 인종을 초월하여 긴급구호와 개발사업을 전개, 더불어 사는 지구촌 건설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후원...

굿피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