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베트남 도시빈곤아이들을 지켜요

해외 1호 지역아동센터인 휴맨지역아동센터를 지켜주세요!

목표액 :  
9,000,000원
모금액 :  
1,000원(달성률: 0.01%)
모금기간 :  
2019.07.19 ~ 2019.12.31
후원하기(베트남 도시빈곤아이들을 지켜요)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베트남 도시빈곤아이들을 지켜요
베트남 도시빈곤아이들을 지켜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베트남 도시빈곤아이들을 지켜요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베트남 도시빈곤아이들을 지켜요 - 사진
삶을 채워요
dreamfull 아이들의 삶을 채웁니다.
해외 1호 지역아동센터를 지켜주세요! 생계를 위해 꿈을 포기하는 베트남 도시빈곤 아이들.. 베트남은 최근 급격한 경제발전과 물가 상승으로 인해 빈부격차가 가속화 되어 도시빈곤아동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도시빈곤아동들은 가족해체, 방임, 교육기회 상실과 가족기능저하의 문제를 겪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5년전, 호치민시에 사는 쭝이네 삼형제는 아빠는 집을 나가고, 엄마는 재혼 후 연락이 두절돼 할아버지와 살며 게임중독에 빠져 폭력적인 말도 서슴지 않고, 영양결핍과 위생관리도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중학교에 다녀야 하는 나이였지만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생활비와 학비를 벌기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해야만 해 학업을 포기하려고 했습니다. 쭝은 돈을 버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베트나 아이들의 제2의 보호자 휴맨지역아동센터! 쭝은 6년 동안 휴맨지역아동센터를 다니며 다양한 돌봄과 함께 장학금 지원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학비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었고 회계사가 되고 싶은 꿈도, 베트남에 또 다른 지역아동센터를 설립하여 아이들이 마음껏 꿈꾸며 자랄 수 있도록 해주고 싶은 꿈도 생겼습니다. 2013년, 코이카 민관협력지원사업으로 한국의 지역아동센터를 모델링한 해외 1호 지역아동센터인 '휴맨지역아동센터'를 개소하여 6년간 운영하며 도시빈곤아동들에게 급식 및 기초학습 등을 지원하였습니다. 하지만 올 해 4월부터 코이카 지원사업이 종료되어 당장 아이들에게 제공됐던 급식조차 지원이 어려워져 휴맨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던 베트남 아이들이 또 다시 제대로 된 돌봄과 교육의 기회를 상실할 위기에 놓였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길거리에 내몰렸던 베트남 도시빈곤 아이들이 휴맨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살아갈 수 있도록 따스한 나눔의 손길로 함께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기부금 이렇게 사용됩니다.
모금 목표금액 8,760,000원 급식지원 2,000원X24명X130일 6,240,000원
기초학습지원 8,000원X2명강사X주3회X52주 2,496,000원 모금액의 15%는 기부금품모집법에 의거 모금사례발굴 및 가정방문, 사후관리 등 사업진행비로 사용됩니다.
*본 모금함은 드림풀, 해피빈 등에서 동시모금이 진행되며, 총 모금액은 드림풀 모금함에 반영됩니다.
*목표모금액을 초과한 후원금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다른 사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문의 : 드림풀 070-7164-7215
*드림풀은 아동보호정책에 따라 아동의 동의 없이 실명과 사진을 노출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가명과 대체 사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로고

1986년, 천원으로 시작한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가족 중심이라는 원칙을 가지고 가장 가난하고 소외된 지역의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기관으로 생활비, 교육비, 의료비가 없어 고통 당하...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