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참여 -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곳은 많이 있습니다, 세상에 희망을 나누는 아름다운 손길. 우리모두 함께해요!

아동 후원참여 내용

[모금중]코로나19로 힘겨워진 연우가족

연우가 건강하게 학교 다닐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세요!

목표액 :  
1,000,000원
모금액 :  
1,000원(달성률: 0.1%)
모금기간 :  
2020.06.25 ~ 2020.12.31
후원하기(코로나19로 힘겨워진 연우가족) - 새창 공감 작성하기 – 코로나19로 힘겨워진 연우가족
코로나19로 힘겨워진 연우가족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새창) 코로나19로 힘겨워진 연우가족 - 트위터로 공유하기(새창)
by 하트하트재단 코로나19로 힘겨워진 연우가족 - 사진
취약계층 아동 지원
코로나19로 더욱 힘겨워진 연우네 가족을 도와주세요! 고철이 수시로 떨어지는 연우네 집
우당탕탕! "피하자! 지게차 왔다!"
8살 연우와 4살 연진이는 익숙한 듯 담벼락 넘어 지게차를 보며 황급하게 몸을 움직입니다. 연우네 집 바로 옆에는 고물상이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지게차로 운반되는 고물이 연우네 집 담벼락을 넘어 떨어지고, 하루 종일 고철이 떨어지는 굉음과 먼지가 날립니다. 월세 30만원을 내는 오래되고 좁은 주택에서 지병이 있는 할아버지, 삼촌, 아빠, 엄마, 동생 연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여섯 식구의 살림을 도맡아 하는 엄마는 지적장애 2급인 삼촌과 지병으로 병원 입퇴원을 반복하는 할아버지를 보살피며, 연우를 돌아볼 겨를없이 힘겨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지역아동센터에 긴급 돌봄으로 보내진 연우 1.8kg 미숙아로 태어난 연우는 8살이 되었지만, 이제 겨우 14kg으로 3세 아동 표준체중 밖에 되지 않습니다. 선천적으로 양발의 발가락이 붙은 채 태어났고, 다리의 균형이 맞지않아 왼발을 까치발을 들고 다닙니다. 일곱 살이 되던 해 받은 특수교육 진단평가에서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결과가 나와 늦게나마 특수교육대상자로 판정받았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에 가지 못하는 연우는 발달장애 지역아동센터에서 긴급 돌봄을 받고 있습니다. 가족의 생계를 더욱 위협하는 코로나19 공사장에서 일용직으로 현장에서 일을 하다가 허리를 다친 아빠는 지난 1월, 과로로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간 후로 한달동안 병원생활을 해야 했습니다. 여섯 식구의 생계를 위해 건강이 회복되지 않은 채 새로운 일자리를 구해 보았지만, 코로나19로 경제가 위축되면서 공사 일을 찾기란 극히 어려웠습니다. 올해 8월 왼쪽 다리 아킬레스건과 양발의 발가락 분리수술을 해야 하는 연우의 수술비 걱정에 아빠의 어깨는 더욱 무겁습니다. 연우가 건강하게 학교 다닐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세요! 연우가 건강하게 학교 다닐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세요!
연우네 집은 당장의 생계비와 8월에 있을 연우의 수술비의 지원이 시급합니다.
까치발을 딛고 다니는 연우가 친구들과 함께 건강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코로나 19로 인해 특히 어려움을 겪는 연우 가정과 같은 곳에 우리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고용불안정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기가 더 힘들어진 취약계층, 사각지대에 놓인 장애아동의 교육, 의료 지원을 위한 사회안전망을 함께 만들어 주세요! [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아래와 같이 사용됩니다. ] 연우의 수술비 및 재활치료와 언어치료를 지원합니다.
연우네 여섯가족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주거비를 지원합니다.
국내외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취약아동을 지원합니다. 코로나19로 더욱 힘겨워진 연우네 가족을 응원해주세요!

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 - 로고

하트-하트재단은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질병과 가난, 장애로 소외되고 고통 받는 국내 및 해외의 아동과 그 가족을 지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함께하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

하트하트재단 - 관심기관으로 등록하기 자세히보기